그들의 행동이 잡혔을 때, 고양이들이 즉시 뿜는 물이나 고함 소리로 가구를 긁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들의 행동이 잡혔을 때, 고양이들이 즉시 뿜는 물이나 고함 소리로 가구를 긁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들이 그들의 행동을 잡았을 때, 사람들은 고양이들이 즉시 물방울이나 외침으로 가구를 긁는 것을 멈출 수 있었다. 그러나 고양이들은 영리하다. 고양이들이 인간의 내면에 있는 것의 부족을 막지 못한다.

사실 조금 도움이 되었던 치료법들을 생각해보고, 죽음으로 치닫는 것 같은 그의 증상을 관찰하면서, 나는 신경 질환에 강한 집중을 가진 또 다른 치료법을 시도하고 싶은 영감을 준다.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개에게 달라붙으면 그의 이름을 배우고, 주저 없이 지옥에 반응하지만, 당신이 고양이에게 전화하는 것을 듣든, 그가 듣든 말든, 대부분의 사람들을 완전히 무시하든 둘 중 하나를 결정할 것이다. 고양이는 심지어 그가 당신의 전화 소리를 들었다고 인정하면서 당신 쪽으로 고개를 들고, 눈을 감고 잠을 청하러 다시 갈 것이다. 얼마나 무례한가! 고양이들은 때때로 들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기후에 있는 경향이 있다.

어떤 품종은 그것을 가지고 오는 것보다 더 오래 머무르는 경향이 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츄르 순수한 품종 고양이는 전형적으로 혼합 품종만큼 오래 살지 않는다. 당신이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음식의 종류 또한 개선된다. 사람은 오래 살 수 있는 고양이를 만들고 싶어 한다.

사람은 인간과 같이 당신의 키티를 먹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이를 먹지 말아야 한다.

그들이 다룰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음식이 있다.

뚱뚱한 고양이는 단지 인간이 되는 심장 마비를 가질 수 있다.

자기자신을 통해 질문을 시작하라 자신의 원인을 찾기 시작하라 당신은 다음 문제만큼이나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아무리 일반적이더라도 당신의 최우선적 판단을 흔들게 하지 말라.나는 꽤 많은 종류의 고양이들이 집에서 쉽게 입양될 수 있는 것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이것은 특정한 종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당신의 새로운 애완동물에 관련된 다른 것들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길거리에 관한 또 다른 것은 고양이에게 자유가 필요하고, 그들을 변화시키는 것은 좋지 않다고 믿는 사람들에게 빚진, 밤길을 걷는 무중력 애완동물일 것이다.만약 당신이 고양이들이 집에서 가구들을 긁고 소변을 보는 이유를 강조한다면, 가장 좋은 것은 스트레스와 걱정의 공급의 이름을 짓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거할 수 있다면, 환상적이다. 그러나, 당신이 고양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약간의 쉬운 것들이 있다, 인간의 약과 같이, 당신이 동물들의 약과 같이, 당신의 애완용 약품을 멈추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고양이와 다른 조건들 대신, 그것은 단지 증상과 징후들을 억제하는 것에 의해서만 우려를 다스릴 것이다.만약 당신의 이웃들이 고양이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고양이들이 외출하지 못하도록 확실히 하는 것에 대해 교묘하게 하고 싶을 것이다.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음식들은 고양이들을 몇 시간 동안 물 권총으로 자리를 비우기 위해 쫓아내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의 고양이를 물에 담근다면 그들의 이웃들과 떨어지는 것을 피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의 거주지의 가치에 아마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당신이 시장에 나올때부터상업적인 고양이 사료에 사용되는 재료는 질 나쁜데, 고양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값싼 음식과 함께, 식욕을 자극하고, 색을 츄르 입히고, 풍미를 유지하고, 카모노를 만들기 위해 화학 칵테일이 달려 있다.

한편으로, 우리는 인구과잉 문제에 대해 불평하는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명백하게, 우리는 더 적은 수의 고양이들을 여행하는 것을 즐긴다.이사 전 며칠 동안, 당신이 그것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방을 당신의 고양이들에게 열어놓으세요. 움직이는 날에, 당신의 고양이들을 무리를 지어 고통의 문을 닫지 않고 그들이 방에 있도록 하세요. 이사들이 구입되기 전에 그들을 캐리어에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이사하는 회사가 부품을 취급하는 동안, 당신의 고양이들과 함께 지내세요.ents 이사가 끝나면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그들의 액세서리를 자동차나 트럭이나 당신의 집으로 너무 많이 옮기세요.개를 고양이 집에 데려오는 것은 비교적 쉬운 일이다. 강아지는 그 첫 소개를 위해 끈을 매고 절대로 떠나지 말아야 한다.

그들이 함께 있을 때 각각의 동물들이 그들의 멋진 행동에 대해 칭찬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이전에 논의되었던 것처럼, 개는 일단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침실에 남겨질 수 있다.

관찰되야한다.

고양이는 이미 그것의 영역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할 뿐만 아니라 개는 정말로 새로운 사람이기 때문에, 종종 고양이에게 유리하게 관계에 기여하는 동기는, 너무 어렵지 않게 변화할 필요가 있다.

먹이를 주는 장소를 위한 식탁보는 꽤 유용할 수 있다.

종종, 고양이는 한쪽에서 먹기 위해 그의 그릇에서 음식을 제거할 것이다.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바깥에 남아 있는 어떤 여분의 음식을 치워야만 할 것이다. 그릇 안에 매트를 놓거나 천에서 나오는 꽤 많은 식탁보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라.만약 그들이 침대와 국경선을 이용한다면, 그 사람이 사용하는 방향을 가리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정원의 최상의 커버리지를 얻기 위해 드물게 그것을 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현재 점검해야 할 모든 움직임 감지기와 함께 당신은 바람 속에서 또한 불지 않을 것이며 또한 바람 속에서 불지 않을 것이다. 불필요하게 꺼짐 배터리 과부하로부터 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