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과의 전쟁

SNS 마케팅과의 전쟁

많은 경우에, 소셜 네트워크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장 조사를 피하기 위한 훌륭한 소프트웨어로 간주된다. 그들은 널리 인정받는 사람을 통해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는 짧고 빠르고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 단계에서는 소비자들이 유명한 운동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상품을 보기 위해 가게를 방문할 것이지만, 이제 여러분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비슷한 유명한 운동선수들의 최신 복장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그것들을 당신에게 직접 광고한다.

미국에 있는 스웨덴 가구 브랜드의 사업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들의 매출을 늘릴 방법을 찾았다.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상상할 수 없는 수의 개인들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선물거래 . 잠재적인 사용자가 많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사용자의 사용자를 좁힌 후 사용자와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훌륭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할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할 뿐만 아니라 팔로워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당신이 그들에 대한 참조를 구성한 후에, 그들이 당신의 거래에 대해 질문을 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다시 오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Seth Godin은 사람들과 연결하고 광고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Instagram을 사용합니다.일단 당신이 긍정적인 구매 경험에 대해 목소리를 내는 두 명의 만족스러운 잠재 고객을 얻으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랑하는 실제 고객들이 당신을 위해 광고를 수행하도록 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적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사이트인 링크드인은 기업들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기업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을 위한 전문적인 프로필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은 제품 페이지의 트위터 스트림 또는 블로그 항목에 해당하는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작업을 링크드인 프로필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고객이 쓰여진 것을 읽기 전에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소셜 미디어 제출, 비디오 또는 전문적으로 또는 창의적으로 클릭한 제품 사진일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정력적인 구성원이 되는 것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소비자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당신의 광고나 프로필을 보고, 그 후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할 가능성이 높아지며, 마침내 구매자로 바뀐다.팔로워 보기를 수집하기 위해 퀴즈와 질문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당신의 게시물이 주목을 받고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은 정기적으로 당신의 게시물로 돌아가기 위해 당신의 팔로워들이 그들의 가치를 발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채널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할 수 있는데, 어떤 것은 잘 보이고 다른 것들은 더 미묘하다. 아래는 구매 및 행동 수정과 마케팅 및 기업에 대한 인상을 포괄적으로 나열한 목록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인격을 추가하고 많은 사람들이 단절되었다고 느끼는 얼굴 없는 기업이 되는 것을 중단할 수 있게 해준다. 공개적인 방식이나 폐쇄된 그룹 및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사람과 데이터, 콘텐츠 또는 의견을 공유합니다. 새로운 도구들이 항상 등장하는 멋진 도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파노라마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2018년에는 기존의 콘텐츠 자료에서 비디오로 크게 전환하면서 많은 변화와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올해에만 더 커질 것입니다.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환경 친화적이지 않으며 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볼 수 없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 듣기 및 참여 도구를 사용하면 기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을 포함하여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 및 메시지를 집계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래 나열된 것은 소 선물거래 셜 미디어 전략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데 사용되는 긴 양식의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또한 플랫폼마다 고객이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조직의 청중이 어떤 소셜 채널에 있는지 알면 시간과 자산을 추측할 수 있는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대부분은 유용한 자원 시간과 전문화된 도구를 제외하고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