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 가게의 기계공들이 ASE 면허를 받았다면, 또 다른 발견할 것이 있다.

만약 그 가게의 기계공들이 ASE 면허를 받았다면, 또 다른 발견할 것이 있다.

만약 그 가게의 기계공들이 ASE 면허를 받았다면, ASE가 자동차 혁신의 다른 장소에 대한 인증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하는 또 다른 것은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가게는 보통 그들이 당신의 트럭을 수리하는 데 유능할 것이라는 좋은 신호다.

가장 먼저 지배해야 할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바가지의 빈도에 대한 이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서비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중고차매입센터 센터가 진실된 하루 일을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그것은 몇몇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악당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

송전 수리 작업은 값이 비싸다. 만약 당신이 의심스러운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과금을 지불할 수 있다.

그래서 훌륭한 사이트와 리뷰를 가진 사람을 발견하거나 친구로부터 그들이 훌륭하다는 소식을 듣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무료 전문 조언, 만약 상점들이 유용하거나 해협에 대한 반응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또는 그는 당신을 차량 서비스 기술자들로부터 떼어내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차량을 안팎으로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공정한 가격에 쉽게 수리할 수 있다.

무료 전문가 권고 사항, 만약 상점들이 도움이 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시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 서비스를 모르거나, 자동차 전문가들을 뜯어내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의 차량을 안팎으로 알아야 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수리하기 쉽게 할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권장사항에 의해 신뢰 가능한 자동차 정비공을 처음 발견하십시오. Friends는 그들의 정비공이 실제로 훌륭한 작업을 해왔는지 아닌지를 직접 알려 줄 것이다. 유타 차량 수리공을 찾을 때, 추천은 당신에게 좋은 시작 위치를 줄 수 있다.

위기에 빠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디스커버리 1을 찾아가서 일상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당신이 그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부과했는가?

그러면 가게 주인에게 정직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갖추고, 가게 주인과 솔직하고 쉽게 대화할 수 있다면, 모든 인증서를 보고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가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너무 적은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지역 소유의 가게들은 보통 훌륭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확하고 정확하게 수리한다.

그들은 당신의 다음이다. 이웃집의 이웃과 고객의 추천의 가치를 이해하고 있으며, 그들의 역학은 모든 다양한 디자인의 자동차로 지식이 풍부하고 지식이 있다.

그들은 단지 하나의 브랜드 이름만을 전문으로 하지 않고, 그들 모두를 고칠 수 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차량 서비스 센터로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얻 중고차매입센터 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부품을 어디서 얻는지 반드시 문의하십시오. 모든 수리 작업에서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터무니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시 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검색하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매장은 당당하게 성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이것은 지시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질문해야 합니다.

차량 수리 – 도로에 자동차가 있는 한, 누군가가 수리해야 하는 요건이 있을 것이다. 오늘날의 차량은 매우 훈련된 기계가 있는 효과적으로 장비를 갖춘 수리 작업장을 넘어서는 거의 아무도 다룰 수 없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동차와 트럭을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것은 완전히 장비된 상점을 위한 안정적인 고객 흐름을 의미한다.

계산서를 지불하기 전에, 차량이 당신의 완전한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승을 선택하라.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그것을 바로잡으라고 요청하라. 심지어 세세한 것을 주목하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들도 그 실수들을 밝혀낼 수 있고, 아마도 나중에 번거로움을 덜어줄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 작업장이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차량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대부분의 뛰어난 기계들은 그들의 작업 영역을 조직하고 청소한다.

그들의 작업 위치, 도구, 바닥 등은 합리적으로 깨끗해야 한다.

이제 차량 수리 작업 자동차 수리 서비스가 일반적으로 슈퍼티디마켓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라.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획득되고 조직되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자동차 권한 부여의 전부다. 자동차를 고치고 유지하는 것은 성취감을 줄 수 있고 즐거울 수 있다.

귀중한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