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내부자의 비밀 폭로

축구에 대한 내부자의 비밀 폭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드너 – 에글 스톤 컵 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주요 경기라고 믿고 있지만, 첫 번째 년에 실험 규칙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축구 트로피 경기는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으로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풋볼 리그는 럭비 축구 대회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하키중계 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리버풀은 U21팀을 보강하기 위해 센터백 올루다레 올루푼와와 자유계약선수(FA)에 서명했다. 그는 마지막 시즌이 끝날 때 Southampton에 의해 시작된 후 Merseyside 클럽에 가입했습니다. 블루스는 21 세의 선수에게 2 건의 입찰을 거부했다. 그 중 가장 최근의 것은 7 천만 파운드에 대한 제안이었다. PSG는 이제 레스터 수비수에게 신호를 보내려는 그들의 계획을 무산시킬 수 있었다.

리버풀의 미드필더 티아고 알칸타라는 토요일 풀럼과의 2대 2 무승부 경기에서 햄스트링 손상을 입은 후 몇 주 동안 선발로 우세했다. 스카이 스포츠 전문가 제이미 캐러거는 지난 주 풀럼으로 이적한 후 올 여름 그의 전 멤버쉽이 당황해서는 안 된다고 믿고 있다.

에버턴의 새 계약 아마두 오나나, 티모 베르너스가 RB 라이프치히로 복귀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드리엔 라비오트를 추격하는 등 정보와 가십을 전달한다.

볼라타 ⁇ 은 1920년대에 이탈리아의 파시스트 추장 아우구스토 투라티가 고안한 협회 축구와 유럽의 핸드볼을 닮은 경기이다. Freestyle football ⁇ 멤버는 자신의 엔터테인먼트 가치와 능력 표현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A, 분데스리가, 리그 1, 챔피언스 리그 등에서 최신 축구 뉴스 헤드라인을 얻으십시오. Eurosport는 축구 결과, 인터뷰, 논평 및 전문가 평가를 포함한 상주 경기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최고의 스마트 폰 축구 관리 레크리에이션은 언제 어디서나 더 빠른 플레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깃발 축구 | 참가자에게 부착 된 깃발이 거래를 가리 키기 위해 제거되는 동안 비 접촉 변형. 럭비 리그는 일반적으로 단순히 리그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 축구 또는 발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럭비 리그 7s 및 럭비 리그 9s는 감소된 측정 그룹의 변형입니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여분의 럭비 지향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미식 축구의 다양한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직장에서 자유를 누린 공립학교 소년들은 공식적인 지침 코드가 있는 조직된 축구 비디오 게임의 발명가가 되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주로 Shrovetide, Christmas, Easter와 같은 중요한 비 세속적인 축제 기간 동안 수행되었으며 Shrovetide 비디오 게임은 수많은 영어 마을에서 현대 시대로 살아 남았습니다. 미식 축구의 첫 번째 레크리에이션은 1869년 11월 6일 두 명의 교수진 그룹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수행된 게임으로 광범위하게 인용됩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주로 당시의 제휴 축구 가이드 라인에 기반한 가이드 라인 아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870 년대 후반에 협회 축구를 즐기는 학부는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연습 스포츠가 실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프리킥, 노크 킥, 핸드볼, 스로인, 크로스바가 포함되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를 돌 렸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변경 모음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의 차이점을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럭비 축구 외에도 공공 교수법은 모든 교수진이 분야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범위를 넘어서 거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만든 대학에서 공연됩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호주 규칙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활동 중 최고의 관중 출석률을 자랑합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경 하키중계 기 출석을 통해 아일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All-Ireland Football Final은 12 개월 동안 스포츠를 즐기는 국가 중 가장 주목받는 행사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IRFB에 소속된 전국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는 클럽이 수행하는 RFU 형태의 럭비는 종종 럭비 조합으로 인정되었습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비판적인 시도는 없었습니다. GAA는 헐링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 활동을 광고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일 축구 규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