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는 가장 좋은 이유

제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는 가장 좋은 이유

아래에서는 온라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널리 적용되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단지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에 대한 즐거운 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과 제품/서비스의 질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율과 건물에 대해서는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개인이 그들의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요금의 일부를 벌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보는 것이 훨씬 덜 의심스럽다. 이 경우 Fiverr의 “Hybrid”비용 구성을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각기 다른 제휴 오피가이드 사 하이퍼 링크가 있는 확실한 클래스에서 제출 순위 10 상품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다.”는 어떤 홍보도 건설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당신의 제품이 낮은 순위를 얻을 경우에 대비하여, 제출물은 당신에게 최소한의 노출을 제공하고 경쟁자들을 지지할 수 있다.

당신이 이해하는 특정 컨트롤러를 가지고있어 DJ가 자신의 음악을 결합, 스크래치 및 믹스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솔루션은 크게 달라지며, 한 제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K달러의 수익을 올리고, 또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를 하는 데 3개월이 걸리는 방식을 설명한다(약 310달러!). 브랜드가 성장하고 청중을 구성하기 시작하면 주목을 받게 될 것이다. 기업들은 당신이 방문하는 사람들을 보고, 신탁업자들은 당신의 모델에 배치하기 때문에 제휴사의 순 마케팅 대안들이 서서히 유입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YouTube의 결과가 지구상의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중요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주요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때로는 특정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됩니다. 브랜드는 블로그나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광고 노력과 함께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다.

귀하의 웹 로그,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방문자가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 같은 웹사이트 덕분에 오늘날 제휴 마케팅의 최고 얼굴 중 하나이다.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사람들이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하이퍼링크를 얻을 수 있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단연코 가장 수익성이 높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한 가지 물건을 파는 대안으로 제품과 관련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한때 잘 팔리고 돈을 많이 벌 수있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접근했다. 전자 메일 광고용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 용 Leadpages 및 웹 호스팅 용 Bluehost에 해당하는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제품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법,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거나 추천한다면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먼저 당신에게이 팁을 제공해야했던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시간이 걸릴 일에 의지하고, 당신의 지역 사회와 그 지역 내의 신뢰를 먼저 고려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투구를 만들고 왜 개인들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증거를 보여주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타임스탬프,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긴 설명을 작성하고 첫 번째 문장에서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비용 | YouTube는 무료, 블로그는 지역, 인터넷 호스팅, 성장 가격 등이 필요합니다. 나는 개인들에게 인터넷 호스팅, 테마, 플러그인, CDN 등을 언급함으로써 돈을 번다. 소셜 게시물을 예약하고, 이야기를 얻고, 모든 의견과 DM을 한 곳에서 처리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와 같은 수영복 방문자의 선호도에 대한 콘텐츠의 조합을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 및 선물 안내서를 작성하여 고객을 교육합니다. 사람들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등록하도록 광고에 얼마를 지출 할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개인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참여하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잡아 당기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청중과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기초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욕구와 고통의 지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일해야 할 겁니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 착수 할 때 경험 또는 “흐름”을 상징합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당신의 청중들에게만 비디오와 특별한 제안들로 가득 찬 서사시 출판물이 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