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공황 발작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Kirsty는 또한 https://ko.wikipedia.org/wiki/대구 정신과 Massey University에서 대학원 의학 심 대구 정신과 리학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을 감독합니다. 공황 발작은 종종 추가 공격에 대해 걱정하거나 공황 발작으로 인해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을 두려워하는 경우에만 문제가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그들이 기절하거나, 당황하거나, 심장마비를 일으키거나, 제정신이 아니거나, 죽을 것을 두려워한다.

또한 체중감량 보조제와 졸리지 않는 쌀쌀한 약에 해당하는 흥분제가 들어 있는 약을 주의한다.

공황 발작의 징후와 증상은 갑자기 발생하며 일반적으로 10 분 이내에 최고조에 이릅니다. 그들은 거의 한 시간 이상 지속되지 않으며, 대부분은 20분에서 30분 이내에 끝난다. 가게에서 물건을 사거나, 길을 걸어가거나,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심지어 집에서 소파에 앉아 있을 때도 있을 것이다. 공황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다음 에피소드가 언제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극도로 불안하고 두려울 수도 있다.

공황장애는 상당히 널리 퍼져 있으며 우리 사회의 약 6백만 명의 성인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이해 관계자 참여 NIMH가 우리가 돕는 분석에 대한 최고의 대중의 인상을 확실히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해 관계자 조직을 참여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BetterHelp에 대한 링크를 준수할 때 우리는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세계 최대의 온라인 치료 네트워크 인 BetterHelp의 허가받은 치료사와 합류하면 전문 온라인 치료의 첫 달에 20 %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보호받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누군가의 회사 없이 아무데나 가는 것. 특히 심한 경우에는 거주지에서만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다.

사람의 행복한 장소는 그들이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있는 곳이어야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정말로 편안하고, 안전하며, 침착하다고 느끼는 곳이 될 것이다. 걷는 것은 짜증나는 환경에서 사람을 제거할 수 있고, 걷는 리듬은 또한 그들의 호흡기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황이 당신을 당황하게 만들고 있다면, 숨을 쉬고 아이디어를 진정시킬 수있는 공간을 찾으십시오. 신체적으로 보호 지역에 갈 수 없다면, 좋아하는 휴가처럼 평온함을 느끼는 곳에서 자신을 시각화하십시오. 공황 발작 동안,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통제력을 잃어 가고 있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정말로 통제력을 다시 느끼거나 다시 한번 근거가 있음을 느끼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공황 발작은 언제 어디서나 일어날 수 있으며, 아주 짧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예기치 않은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매우 소름끼치게 느껴지겠지만, 공황 발작이 당신에게 어떤 해로움도 유발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왜 당신이 정말로 불안을 느끼고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때로는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이유가 명확하지 않은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불안은 가장 전형적인 심리적 건강 상태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으며, 매년 미국 성인의 약 19.1%에 영향을 미친다. 사람들이 어느 정도의 노출에서 아늑함을 느낄 때, 그들은 시나리오 나 대상과의 더 긴밀한 접촉에 점차적으로 노출되지만 증상이 불편 해지는 목적에만 노출됩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다시 한번 상처가 있을 것 같지 않다는 것을 확신하고 휴식 운동 루틴을 반복하도록 지시 받는다. 사람들은 상황이나 대상과의 정상적인 상호 작용을 용인할 때까지 더 가깝고 가까운 접촉에 노출됩니다.

운동은 자연적인 불안 해소제이므로 대부분의 날에 적어도 30 분 동안 이동하려고 노력하십시오 (3 분의 10 분 수업은 간단히 좋습니다). 산책, 일, 수영 또는 춤과 같이 팔과 다리를 각각 옮겨야하는 리듬 심장 훈련은 특히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Amy Marlow는 그녀의 신경질적인 징후를 파악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는 5가지 방법을 개발했다. 우리는 왜 관상동맥 심장이 박동을 건너뛰는 것처럼 보이는지, 언제 걱정해야 하는지, 그리고 이 증상을 관리할 수 있는 수단을 설명할 것이다. 불안은 보통 스트레스를 주거나 위협적인 것으로 인식되는 한 가지와 관련이 있다.

조기 경보 표시기 및 트리거를 학습하여 치료를 조기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불안의 강렬한 감정 때문에 사회적 환경에서 다른 사람들을 언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전투 또는 비행 대응을위한 목적이 없을 때 반복적 인 공황 공격. 카페인, 알코올 및 흡연을 피하십시오 – 이것은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짧고 갑작스런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이 지나갈 것이고 그 증상들은 걱정할 것이 없다고 당신을 안심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