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에 대한 더러운 진실

쇼핑에 대한 더러운 진실

최근 몇년 동안 YouTube는 쇼핑 가능한 광고와 같은 제품 출시 또는 최근에 제작자가 주최하는 라이브 스트림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유연성으로 플랫폼을 쇼핑 휴가 장소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제, 그것은 라이브 쇼핑 경험을 위한 새로운 기능으로 그 투자를 촉진하고 있다.

어제의 YouTube Brandcast 행사에서 회사는 TV 광고 달러를위한 더 큰 장소로 광고주에게 투구했으며 YouTube는 시청자가 브랜드를 찾고 구매하는 것이 더 쉬워 질 것이라고 주장하는 다가오는 기능을 놀 렸습니다. YouTube의 구매 라이브 스트림 플랫폼은 크리에이터를 활용하여 스테이 구매 이벤트의 잠재 고객을 구성하는 것 외에도 총 판매를 촉진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다른 도구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브랜드 통합 쇼핑 경험을 통해 시청자는 내장된 “보기 제품”버튼을 눌러 비디오 내에 표시된 제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이 버튼은 제작자가 제공하는 항목 목록을 표시합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인몰 실내 중앙 홀과 비슷한 거대한 쇼핑몰과 동일한 기능을 포함할 가능성이 적지만 모든 기후 및 고객 선호도에 맞게 동봉되어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으로 쇼핑 허브는 바자 또는 마켓 플레이스로 알려져있었습니다. 많은 수의 상품을 홍보하는 거리에 줄 지어있는 다양한 포장 마차. 더 큰 산업 지역은 공식적으로 중앙 비즈니스 지구라고 불리는 많은 도시에서 발견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미국 내의 다운타운 또는 영국의 높은 도로, 아랍어로 말하는 지역의 souks라고도합니다. 창문에서 더 많은 물건을 팔았습니다 … 유급 숙련공 임금과 가사비 청구서보다. 소매상들은 반짝이는 조명, 광고 및 매력적으로 조직된 품목을 사용하여 후원을 유도하기 위해 유혹적인 상점 전선을 설계했습니다. 유행의 열광적인 변화로 인해 제공되는 품목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월마트와 협력하여 라이브 쇼핑에 대한 첫 점검을 실시하고 있는데, 그들은 트위터에서 처음으로 쇼핑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림을 위해 가수, 작곡가, 댄서, 소셜 미디어 슈퍼스타 제이슨 데룰로와 함께 사이버 위크를 시작할 것이다. 11월 28일 일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하여 사람들은 @Walmart에서 시계를보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Jason은 전자 제품, 가정 용품, 옷차림, 계절 장식, 충격적인 친구 등을 강조하는 30 분짜리 버라이어티 쇼를 개최합니다. 신림사거리에 위치한 포도몰은 23층, 연면적 3만7528m2로 구성된 신림지역의 랜드마크다. 포도몰은 현재 상가의 획일적인 박스형 건물과 달리 주변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수평형 파사드(fa ⁇ ade)를 갖추고 있으며, 외관은 유동적인 형태로 디자인되어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스마트 카트는 하이브리드 방식을 제공하여 쇼핑객들이 휴대전화의 도움을 받아 이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한다.

앨버튼스는 쇼핑객들이 다시 벽돌로 된 상점으로 향함에 따라 직접 구매를 더 간단하게 하기 위해 일부 장소에 셀프 체크아웃 식료품 카트를 배치하고 있다.

“우리는 이미 YouTube에서 많은 구매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가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YouTube는 실제로 비디오를위한 많은 가장 큰 제작자 플랫폼 중 하나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이브 스트림 구매에서 거대한 기술 경쟁자를 따라 잡아야 한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2022년 1월 eMarketer 조사에 따르면 설문 응답자의 14.4%만이 YouTube의 플랫폼이 TikTok의 경우 15.8%, Instagram의 경우 45%, Facebook의 경우 57.8%와 비교하여 라이브스트림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도록 유도했다고 답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Aircodes에서 식료품 여행을 계획하고 주간 저축을 발견하고 온라인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Next Cloud UI 대답은 현재 방송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고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방송 T- 상거래 제공 업체를 제 성인몰 공하는 UI 가상화 대답입니다. Twitter에서 국제 상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기위한 기본 제품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므로 Twitter Shopping Manager를 통해 홈 서비스 제공 업체 온 보딩 및 제품 카탈로그 관리 도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테스트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소매상들에게 그들이 트위터에 어떻게 나타나는지 관리할 수 있는 원스톱 샵을 제공할 것이다.

상품은 거의 전시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소매 업체는 상점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시 물건만 가져 왔습니다. 서비스 카운터는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으며 대체품으로 많은 상점들이 전망을 제공하는 거리에 문을 열었습니다. PEOPLE.com에서 가장 최근의 쇼핑 정보와 기능을 얻으십시오. 여기에는 좋아하는 스타들이 착용하는 최신 제조업체를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좋아하는 슈퍼스타 종류를 채널링하는 방법, 주요 판매에 대한 업데이트 등이 포함된다. 롯데백화점은 우리나라에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관악점이 문을 연 것은 6호점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