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셀러를 따라 외출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셀러를 따라 외출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위해 무작위로 선정된 판매자들을 그냥 쫓아 나가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 그들은 어떤 방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춘 적이 없다 우리는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경기도 광양 는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큰 전화기와 광고 청구서를 분류한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지느러미에 대해 이야기한다.

앤싱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경기도 광양 그들의 문제를 팔면 우리는 그것을 수동으로 할 것이다; 우리는 집집마다, 방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매우 비싸다 우리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거래당 비용이 매우 높다.여러분이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를 가진 멘토는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들을 도와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해주고, 검증된 시스템으로부터 배우고, 또한 사업의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연결시켜 줄 수 있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성공적인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많은 성공이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리고 그들의 삶안에 가지고 있는 멘토들 그리고 내가 주위에 최고의 멘토들 중의 하나 , 나의 아버지 그는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그리고 내가 성공하도록 강요합니다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모두에게 올바른 자산가치가 될 수 있을까? 만약 이것이 모든 세계에 맞는 하나의 사이즈라면 답은 “예스”가 될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두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1994년 이래로 나는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나는 내 부동산에 무단거주를 시도했고, 나는 소송을 당했고, 나는 유닛을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안으로 운전했다.딩스와 나는 내 상당한 재산관리인 몫을 다했다.좋아요, 무슨 말인지 알아요,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