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케빈 듀란트

# 2 – 케빈 듀란트

2 – Kevin Durant 또한 조금 앞으로 –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을 위해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 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2.com 30인 그룹의 기초입니다. 단 2 년간의 전문 농구로 듀란트는 앞으로 10 년이 넘을 것으로 기대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도달하지 않는다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많은 기간 동안 수입이 감소하고 큰 손실을 볼 것이라고 믿는다.

조사와 시험은 중요한 것보다 더 자발적으로 필수적입니다. 당신을위한 일차적 인 것은 당신이 베팅 할 특정 NBA 약자 그룹에 대한 연구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시험은 최고의 준우승 그룹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매우 정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필수적인 기능을 수행 할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 시스템은 당신이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실제로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귀중한 세부 정보를 얻는 곳에서 출처의 신뢰성을 확인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귀하의 도박 절차를 나타냅니다.

특정 선수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도 있습니다. 선호하는 nba 팀에 대한 충성도를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이 가장 좋습니다.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갈 때 항상 사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전사들과 셀틱스는 다른 모든 것들 중에서 당신이 행복하게 드러낼 수 있는 멋지고 멋진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선두 주자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한 번의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두 번 돌리는 데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 미만이며 NBA의 대부분의 선수를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많은 속도로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그의 이전을주의할 수 있는 수많은 음성 및 크로스 오버 그가 출연하는 비디오 게임

1991-92 시즌 – 불스는 1991-92 시즌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다.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패스 블레이저스 팀을 물리 쳤다. 마이클 조던이 결승 MVP로 다시 선정되었다.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누가 믿었겠어?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그리고 그들이 지난 여름 시즌 http://www.safe-chart2.com 에 그를 2년 동안 1억 5천 8백만 달러의 계약에 서명했을 때, Felton은 뛰어난 389개의 기록으로 MPG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리드하고 있다.

훨씬 더 주목할 만한 것은 그가 DAntonis 업템포를 달리고 있다는 것이다. NBA Points Per Game을 이끄는 공격 Balancing 182와 87은 거의 2개의 비디오 게임을 동반한다.

뉴욕시와 내 판타지 그룹에 딱 들어맞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골대 주위를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을 성공시키지 못한 것은 그를 클래스 코비 브라이언트의 정상과 구분짓는 것이다. 그는 사실 MJ나 매직 헤스가 전사의 정의라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게임에서 고베 헤스의 정상과 거의 일치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는 코베스와 3점 대결을 하기 전에 버드를 닮았다. 검투사 사고방식,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특히 킬러 임펄스에 관한 한 말이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당신이 nba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라, 그러나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훌륭한 수비수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그룹은 누가 상대팀 포스트 게이머들을 보호할 것인가 하는 큰 물음표다.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지킬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는 행운을 빈다.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와의 유사성을 막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잃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

만약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톰슨은 흥미롭다. 그는 11번가에서 제안될 가능성이 높고 69파운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불쾌감을 주는 인식으로 전향적인 모습을 발산할 것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얻은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다.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은 서로 일치하여 벅스를 66-16의 인상적인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물리쳤고, 그 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는 NBA 결승에서 벅스를 물리쳤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4경기 연속 휩쓸었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최고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순히한 비디오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두 번 돌리는 데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가 조금 안되며 대다수의 사람들을 힘들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