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너는 진짜 에스트에 쓰려면 돈이 필요할 거야.

그래, 너는 진짜 에스트에 쓰려면 돈이 필요할 거야.

예, 당신은 진짜 est에 지출하는 돈이 필요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OPM, 항상 그 구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합니다 정확히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열정과 청사진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들은 당신의 투자 꿈을 실제 가능성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이 의도 한 돈을 기꺼이 제공 할 것입니다

침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1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멋진 미 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국 전역에 퍼져있는 7,500대 이상의 인터넷 사이트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재산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단하면서도 매우 번성하는 또 다른 방법 도매 업체라는 이름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 업체는 심층 할인으로 주택을 관리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상인의 부하 그들은 일반적으로 할 수있는 이메일 상자로 거래를 바로 보냅니다!당신의 거래에 대해 읽고, 탐험 실사를 한 다음, 서브를 한다.

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에 가입해야합니다 8a)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큰 정보 광고이지만, 확실히 심각한 구매자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찾을 것입니다 확실히, 거기 투자자의 98 %는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무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그들의 무릎에 떨어지는 많은 양을 경험할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립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이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에 투자하기로 결정할 때, 가난한 사람에게서 조언을 구하십시오. 누군가가 결정하십시오.이 특별한 부동산 투자에 뛰어 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필요합니다.이 사업을 위해 일하고 당신은 이것을하기 위해 일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에 나타나거나 공부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전략을 이익으로 바꾸지 않을 뿐이다. 당신의 필요에 맞게 잔여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그리고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화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링할 수 있는 접근법이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길로 안내 할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길을 따라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줄이기 위해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조사하고 편지를 보냈습니다. 회계사와 법률가에게 약 400-500 건의 전화를 걸었습니다. yers (내 네트워크 설정), 그리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판매에 관심이있는 한 노트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아무것도 집에 가지 않았고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기능하기에 너무 우울했다.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전문가를 사용하여 조사하고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이전의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투자가 없다. 그러면 누군가를 찾는다.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찾으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돈을 가진 사람들조차도 당신을 볼 것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돈이나 신용 보고서를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여기서 그림이 명확 해지기를 바랍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부분적으로 광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잠재 고객을 선별, 정렬 및 선별하여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이있는 사람 만이 동기 부여가 많은 응답을하고 토론 할 수 있도록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거래에서 할 수있는 다른 것보다 적게, 훨씬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글쎄, 나는 거기에서 구입하고 가정은 확실히 잠재력과 함께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차고에 지어 질 수있는 사람 동굴을 포함하여 말을 타고 나가야하는 것이 얼마나 위대한지 상상해보십시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 개 카운티 목록에 매달 1,200 채의 주택을 압류하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이 있습니다.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이것은 또한 현재 4 주마다 곤경에 처한 집이 3 배나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경쟁이 너무 많으면 왜이 모든 집들이 여기에 있습니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다시 일어서서 그 위대한 나라에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기본적으로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씩 일하라. 그의 첫 거래에 단지 10시간의 노력으로, 나의 의뢰인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ov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