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와 똑같이 당신이 보내는 “조각”을 가질 수있는 것은 녹음 된 메시지 나 압축 페이지 *에서 메시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는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위한 언어를 포함해야합니다. 자격을 얻고, 비 거래가 실격되고 스스로를 제거 할 수 있도록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와 똑같이 당신이 보내는 “조각”을 가질 수있는 것은 녹음 된 메시지 나 압축 페이지 *에서 메시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는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위한 언어를 포함해야합니다. 자격을 얻고, 비 거래가 실격되고 스스로를 제거 할 수 있도록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당신이 보내는 조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엽서와 마찬가지로, 메시지가 녹음 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 사용됩니다 *)는 자격이있는 경우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위한 언어를 포함해야합니다 , 그리고 비 거래가 자격을 박탈하고 스스로를 제거 할 수 있도록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거래에 절대적으로 파트너가되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도 있고, 거래를 팔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거래를해야합니다. 수백 개의 명함을 만들고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당신이 나눠주는 하나의 명함이 얼마나 도움이 될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크게 줄었지만 비즈니스 리드가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는 전화를 통해 70 %를 입력하지 않아도됩니다. 집이 팔리지 않는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었습니다.

돌아 다니며 판매자에게 무수한 https://ko.wikipedia.org/wiki/힐스테이트 방배 퍼스트 흥미 진진한 제안을 제안하고 거래만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수집이 필요합니다. 판매자의 문제를 해결하고 제안을 만드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변호사와 대리인은 큰 도움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그가 전쟁에 참여하기 전에 무장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개발 : 이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확실하다 힐스테이트 방배 퍼스트 , 이후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흥분하고있다 무엇이든 부동산 재생 서비스에 간다 당신은 준비해야합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이 제품들과 이야기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받을 수 있습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원래보다 덜한 상태로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범위를 불러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으로 가거나 세금을 잃는 것이다. 당신이 더 많은 일회용 자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팅 이베이 모델의 거대한 마케팅 이베이 모델은, 당신은 당신의 시장에 좌우되지 않는다. 당신은 손해를 보거나, 잭을 너무 작게 만들지 않는다. 다음 지불이 다음 지불의 결과가 되기 전에 나가야 합니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재산 비용이 $ 120,000인 경우 부동산 견적에 대한 연간 급여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이 이상적인 척도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부동산 투자에 매력을 느끼지만,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대개 빨리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과거에이 시간을 훌륭한 학습 기간으로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고 구매 세부 사항을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전략은 항상 2-4 평을 구입하고 자주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 단위 이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하급수적인 수입을 얻으십시오.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작은 것을 체계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행동으로 변한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아, 이제, 산업 시장 변화와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용하고 있는 것은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 우리는 추가 턴을 준비하고 있다.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로 몇 푼을 절약하기 위해 확인하는 판매자에 관한 거래가 있었거나, 집이 멋지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사실상?)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이제 개인 돈으로 330,000 달러를 처분할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터가된 첫 27일 이내에 완료한 첫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500 명이 넘는 투자자가 참여한 구매자를 포함하여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의 인상적인 전략과 대출자들은 이자율이 최저가에 있는 한 판매 만기 조항을 대신 행사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당신이 보통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가를 가지고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