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 Marketing Secret # 2 : 기억하십시오, 맥박이있는 모든 사람이 당신을위한 훌륭한 전망은 아닙니다.

Photography Marketing Secret # 2 : 기억하십시오, 맥박이있는 모든 사람이 당신을위한 훌륭한 전망은 아닙니다.

Photography Marketing Secret # 2 : 기억하십시오, 맥박이있는 모든 사람이 당신을위한 훌륭한 전망은 아닙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부 사람들을 멀리 보내야합니다.

몇 년 전에 나는 사진의 모든 것을 읽는 훌륭한 독자가되었습니다. 나는 무엇이든 내가 손을 얹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19lk.net/ 수있는 것을 확인하고, 전자 잡지에 등록하고, 2 번째 및 새로운 핸드 페이퍼 잡지, 새로운 서적을 구입하고, 2 번째 핸드 서점을 샅샅이 뒤졌으며, 짧은 기사와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높고 낮게 검색하고 거의 1 개의 종이 더미를 인쇄했습니다. 미터 높이 나는 내가 그것을 완전히 이해할 때까지 조리개, 셔터 속도 및 피사계 심도에 대한 짧은 기사를 체크 아웃하고 검토하는 것에 손을 얹을 수있는 세부 사항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독서에 대한 대안이 없으므로 가능한 한 많이하십시오.

사진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환상적인 방법은 자신에게 숙제를주는 것입니다 – 장애물을 스스로 설정하고, 기한을 정하고, 나가서 더 많은 연습을하고, 자신이 지정한 주제에 대해서만 작업하십시오 – 처리해야 할 것을 정의하고, 주제를 설정하고, 바로 작업하십시오.

물리적 기술로서의 사진은 다른 한편으로는 혁신적인 열정으로 사진을 발견하는 것이 어렵지 않으며, 역학을 이해하는 것 이상을 필요로합니다. 사진 경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진 교육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ART 교육 대학에서 그래픽 아트 전공으로 배웠습니다 : 선도 선, 구조, 균형, 반복, 3 분의 1의 규칙 등 이러한 종류의 수업을 사진에 적용하면 팩에서 퇴각하기 시작합니다.

오래된 격언은 말한다, 전략을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는 사람들, 실패 할 계획 당신이 알고있는 사진 여행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사진 촬영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사진을 찍지 않는 한 행동을 대체 할 방법이 없습니다. 책과 비디오에서 배울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전자 카메라를 눈에 가져 와서 사진을 개발해야합니다. 이것들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부족과 오류를보 https://19lk.net/ 고 그들을 수정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현장에서 비디오 카메라 뒤에 있는 시간만이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와 필수 장치를 번역 한 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디지털 또는 영화 카메라 여부에 상관없이 기본 도구를 숙고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효과와 옵션을 수정 뛰어난 사진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최고 품질의 PC와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생각

다음으로 찾으려는 것은 CPC 값입니다. 이것은 AdWords 마케터가 검색 결과 페이지 외에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지불한 평균 / 대략적인 비용입니다. 이것은 클릭 당 비용으로 광고주가 각 단일 방문자에게이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은 지역 사회 주변에 행복하게 표시된 사진을 보기 시작합니다. 소비하러 나갈 때 좋아하는 레스토랑에 표시된 사진을 봅니다. 영화를 보러 갈 때 더 잘 보입니다. 머리를 할 때 더 잘 보입니다. 은행 업무를 할 때 다시 봅니다. 이러한 인상은 더 이상 견딜 수 없을 때까지 계속 축적됩니다. 일반 전문 사진 작가는 결혼식과 같은 일반적인 것들을 촬영합니다. 사진 및 가정용 이미지 일반 사진 촬영은 주로 산업 비즈니스를위한 프리랜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많이 찾으십시오 – 연구 연구, 질문, 연습 및 중요한 주제의 광대 한 배열을 커버하고 사진의 다른 디자인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당신이 실제로 한 후에 당신은 아마 당신이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 중 하나를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이 할 때, 훨씬 더 깊이 파고, 발견하고 자신을 전문화, 당신이 하나의 스타일에 진정으로 능숙 해지면, 앉아, 결정하고 다음에 무엇을 풀어 시작 다양한 스타일을 찾기, 그것은 당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다양한 경험이 될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사진 회사의 직업은 훌륭합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흥미로운 일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당신은 취미 생활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분야에 대한 관심은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탐험하고, 환상적인 결과를 가져 오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수중 사진에는 2 가지 유형의 사진이 있습니다.이 사진은 광각 및 클로즈업 샷입니다.이 두 가지 대안이 있는 유일한 요인은 물 자체입니다. 다른 유형의 사진에서는 태양이나 각도가 처리해야하는 가장 큰 문제입니다. 육지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선명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물속에 있을 때 선명도는 당신의 장애물 중 하나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