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타이거의 성공 비결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나는 타이거의 성공 비결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것은 어려운 피비린내 나는 성공이다!연습하는데 소비된 시간,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제공하고, 당신에게 자신감을 제공하며, 누구나

나는 타이거스의 성공 비결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것의 어려운 피비린내 나는 성공!연습하는 데 소비된 시간,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제공하고, 당신에게 자신감을 제공하며, 당신이 재능 있다고 추측한 모든 사람들!누가 그렇게 쉽게 숫자를 생각할 수 있었습니까 (힘든!)?

달러 기반 투자는 조금 다르게 작동합니다. 주식 (또는 다른 투자)을 선택하는 일부 금액으로 구매합니다. 주식 판매 가격의 배수만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한 달에 50 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을 구매하지 마십시오. $ 50 주식 평가액을 구입하십시오. $ 1252 주식을 구입하려면 $ 50가 평균 399 주식을 구입하십시오.이 중 1/2을 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비트겟 수 있습니다. 공유, 공유의 1/4 및 실제 공유의 8/25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구매자 없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진짜 전문가들은 오랜 시간을 보내고 테니스화를 신고 대학에서 공부하기 위해 작은 재산을 모은다. 그들은 지식을 찾고, 구조화되고, 연구되고, 입증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오만한 상태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만약 뇌 외과의사가 “걱정하지 마라. 나는 머리를 깨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그것이 지금 나의 취미라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그것을 연습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식탁에 올라라!”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라. 투자는 다른 것이어야 하는가? 도움을 받고, 투자 수업에 가라!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초점에 기능이 필요합니다 초점을 맞추지 않고,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합니다 우리가 다른 전략을 시도 할 때마다,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에 변화를줍니다 우리는 두 번째의 우리의 기술에 맞지 않는 것처럼 모든 보유를 판매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일반적으로 더 의미있는 것처럼 보이는 전략을 발견하고 사이클은 아직 다시 시작됩니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 일 수 있으므로 배당금을 위해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시장의 좋고 나쁜 점은 전략을 의심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전략에 확신을 갖고 계속 투자해야합니다. 선택한 회사가 투자 주식을 만들어야합니다. 시장을 사야 할 때 전략이 필요합니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유치권을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가이 위대한 기관 입찰자에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이 덜할 것입니다. 세금 유치권에 돈을 투자하는 대기업에 입찰하는 개인입니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세금 유치권 판매에 참석할 가치가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공급을 따기위한 하이브리드 자동차 최선의 전략을 운전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많이 당신은 항상 시장에서 흐름과 현재 뉴스와 접촉을 유지해야합니다 필요한 시간은 주식 구매와 투자의 실제 가치를 배울 때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당신은 다른 소스에서 정보를 얻을, 그것을 연구하고, 자신의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이 주택 의사 결정 전문가가 투자의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한 후에 역사적인 유럽과 같은 투자를 계산하는 여러 종류의 금화가 있습니다 금화 또는 남미 금화 동전에 투자 할 때, 당신은 단지 그 이름을 인식해야하지만, 동전 뒤에있는 역사조차도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합니다 당신의 미래 구매자는 동전 주변과 관련하여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주간 거래에는 엄청난 위험이 수반됩니다 – 실제 시장 행동의 불확실성 – 짧은 문구 – 가장 작은 경제적 또는 정치적 뉴스는 일반적으로 주식이 격렬하게 변동하여 예기치 않은 적자를 초래합니다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완벽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하나는 남자 골프 클럽을 잡고 비트겟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릴 수 있고, 한 걸음 내딛고, 또한 그것을 다시 할 수 있고, 또 다시 암소들이 집으로 돌아간다. 믿어줘, 나는 폭발을 보고 이것을 했고, 나를 타이거 우즈로 만들지 않았다.

포커스는 본질적으로 가장 중요한 인베스터 플래닛에 관한 첫 번째 교훈입니다,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초점에 효율적으로 필요합니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하지 않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기적으로 우리의 포트폴리오에 변화를줍니다 우리는 모든 보유를 판매하는 것이 포인트의 우리의 기술에 맞지 않는 것을 고려하여 다음 우리는 더 많은 사이클을 시작하는 경향이있는 접근법을 찾습니다 더 이상

픽서 어퍼 이것들은 매우 쉬운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추측 작업을 원하는가? 나는 픽서 어퍼와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이 특별한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의사 결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