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의료 시설에서 받는 치료는 기본 인구의 건강 요건을 해결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일반 의료 시설에서 받는 치료는 기본 인구의 건강 요건을 해결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일반적인 의료 시설에서받는 치료는 기본 인구의 건강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문제는 치료가 귀하의 특별한 필요에 맞게 개인화되고 개인화되지 않으면 진정으로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각 사람의 몸은 매우 독특하며, 그것이 겪는 중요한 일은 진정으로 최선이며 가장 적합한 것입니다.

이 신체 수용의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문제입니다. 또한 필수적인 것입니다. 신체 승인이 없기 때문에 신체 건강을 무시하고 (내 몸이 도움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인되는 것에 대한 걱정),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해로운 성적 습관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웨디시 트랜스 개인의 대다수는 신체 수용이 시작점이 아니라 끝점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묶고 집어 넣고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어울리게하는 수술을받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몸이 우리 몸이라는 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바꿀 생각조차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신체 수용이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탐구하고 싶습니다.

높은 깜박임 비율은 불안을 암시합니다 그들이 무언가에 대해 고민 할 때, 눈 깜박임의 개인의 비율은 증가합니다 침착하고 눈 깜박임 속도를 늦추려고 노력하십시오, 특히 당신이 불안해하기 시작할 때, 당신이 초조함으로 눈을 빨리 깜박일 때, 그것은 당신이 토피 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너무 불안합니다

특별한 엘리트 개인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그들은 신체 언어의 힘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게합니다. 엘리트 개인은 입에서 나오는 단어가 신체 언어만큼 가치가 없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회의 첫 2 초 이내에 자동으로 당신에 대한 즉각적인 추측을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날씬해지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그러나 두려움이나 판단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은 정반대로 사랑에서 체중을 떨어 뜨리는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당신은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천천히 먹을 때 음식을 실제로 경험하면 덜 먹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떨어 뜨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당신이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이 좋아하는 것은 음식이 그것의 정당한 쾌락의 원천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그만큼 소비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 움직임의 힘으로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어떤 관광 명소도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예수님의 변형에 대한 이야기를 기억하십니까? 신약에서 보고된 바와 같이, 예수와 그의 제자 3명은 산꼭대기로 올라갔다. 거기서 예수는 갑자기 수혈되었다. 그는 결국 빛났다. 그의 얼굴은 태양처럼 빛나기 시작했고 그의 옷은 빛처럼 하얗게 되었다. 예언자 모세와 엘리야는 그의 곁에 나타났다. 그의 제자들은 경외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이 스스로 복종하고 전문가들의 권고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직업병 분명히 이러한 질병 상태 중 일부는 기본적인 행동과 실천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과 림프액 운동을 개선해야합니다. 신체 부위의 혈액 순환은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 스웨디시 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의 세트에서 각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10의 세트가 될 수있는 총 초보자라면, 당신이 발전했다면, 그것은 100 이상의 증분 일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나는 30 ~ 50의 세트가 많은 것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루에 30 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힘과 지구력을 매우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른 조직을 보호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신체 구조가 고통받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체중 감량을 통해 마른 조직을 보존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먹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세포를 유지한다는 것을 보장한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체중 감량 프로그램 이전과 같은 다양한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이것들은 단순히 체중 운동 요법을 만드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내 마음 속에, 나는 수년 동안 두 가지 모두를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 기간 동안 무게를 올리지 않은 후에, 나는 결코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장비도없이 운동의 단순함, 이점 및 전체 다재다능 함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추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과 함께 몸의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그룹은 그것에 대해 믿으십시오!예를 들어, 당신이 단지 일상적인 오래된 팔굽혀펴기를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위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요까지도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