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코비 브라이언트

코비 브라이언트 사실 그는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MJ나 매직 헤즈의 의미는 오늘날의 비디오 게임에서 어느 누구도 코비 헤즈의 1차전과 일치할 수 있고 그는 진짜 숫자 2 그는 코베스의 검투사 사고방식과 3점대결을 하기 전에 버드를 닮았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실제로 두 번째를 걸고 있다.

특히 그것이 일어날 때.킬러 본능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한 명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다 31년 151일 동안, 그는 최근 NBA에서 가장 위대한 득점자들 중 슈팅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스포츠중계 가드인 누군가를 위해 25,000개의 프로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다. 어느 곳에서든 한 방을 만들어 낸다 – 12살부터 3가지 팁, 그리고 당신은 어떤가?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보다 훨씬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련한 베테랑들은 비시즌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많이 유지하지 않을 것이다. 노련한 베테랑들은 비시즌 동안 더 오래갈 것이다. 그리고 2년차 남성들은 시즌 초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 수치가 나보다 낮다.그해에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플레이어는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새로운 초보자를 가진 팀들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2015년에 돌아오는 가장 많은 선수들을 가진 그룹들은 특히 새로운 얼굴들을 가진 그룹들보다 더 잘 할 것이다.시즌 초반의 동맹들 Okafor는 동기화에 더 오래 걸리는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들의 수치를 가지고 있는 팀들은 또한 방어적인 끝에서도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와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센터로부터 레인을 채우고 속도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생산의 종류이다. nba는 리그에서 몇 가지 더 강력한 범죄로 구성되는 데 중요한 것이며, Okafors는 그가 1991-92년 NBA 시즌에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은 6개의 게임 비디오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에 의해 이끌었던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그룹을 이겼다.Es Michael Jordan은 다시 한번 Final MVPIN으로 선정되어 빌 월튼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정말로 감사하게 여기는 것, 당신은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전문가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스포츠중계 히피였다. UCLA를 졸업한 후, 그의 거친 빨간 머리가 포니테일이 되게 하고 그는 그레이트 데드 헤이스 드레스와 같은 밴드들의 음악을 들었다.산악인처럼 먹고 붉은 고기를 그만둔 그의 다이어트 계획은 루타바고 오믈렛부터 생오이까지 다양했다. 심지어 FBI에 전화했을 때, 상대방은 그 정치적 선언을 한 후에 조사를 받기 위해 끌려왔다.선발된 10명의 NBA 코치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맨, 경비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바흐이다.NBA 스포츠 저지의 가장 두드러진 측면은 스타일이다. 그들 중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깔, 그리고 선수 이름과 숫자 3은 창조적으로 함께 만들어진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의 일부는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온 저지, 데이브 남작이다.이스저지, 제이슨 키드저지, 드와이트 하워드저지 이 리스트는 특별하지 않다. 이 리스트는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 1996-97 시즌 불스는 유타 재즈가 이끌었던 1997년 웨스턴 콘퍼런스 챔피언 유타 말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지켜냈다.결승에서 e와 존 스톡턴, 불스는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했다. 마이클 조던은 자신의 5번째 결승 MVP 상을 수상하였다.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수비, 블로킹,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간단하게 넣어야 한다.

당신은 유능할 필요가 있다.

기본:완벽한 게이머로 간주되려면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익혀야 한다 또 다른 경향은 3점슛의 확산이다. 그 상승과 함께 빠른 휴식 그리고 미드 버라이어티 다이빙 슛은 실제로 예술로 끝나게 되었다. 1970년대 비디오 게임을 지배했던 거물들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비디오 게임당 전형적인 승점 수는 급격히 떨어졌는데, 대부분의 3s가 여전히 림을 벗어났기 때문이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 슛을 받아들였고, 리그를 증가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