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인트

세인트루이스 https://ko.wikipedia.org/wiki/무료스포츠중계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단순히 비디오 게임 9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의 도시 여행 3개를 6승으로 마쳤다. 카디널스는 멋진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선두의 공격팀이며, 타율 285, 264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실제로 270점 이하의 타율을 기록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Matt Holliday와 Lance Berkman이 타격에서 NL을 이끌면서 그의 직업에서 처음으로 짐을 가져 왔습니다. St Louis의 투수는 Kyle Lohse, Kyle McClellan, Jaime Garcia로부터 18 승을 거두며 훌륭했습니다.

1루수: 올스타전까지 가장 많이 논의될 것으로 보이는 포지션에서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315, 9HR, 38타점)는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선두다.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쟁에도 불구하고 2위를 유지하고 있다.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자동 지역에서 40만 표 가까이 떨어져 있다.

말린스는 양 팀을 둘러싼 언론의 약자였다. 당신은 말린스에 대한 스포츠라인, ESPN 또는 MLB를 계속 읽고 있는가? 인크레더블 브레이브스의 혈통에도 불구하고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단지 2번의 챔피언을 더 차지한 것이 아니라, 2015년처럼 최근에도 젊은 팀과 모든 팀이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졌다는 현실을 얼마나 많이 확인하십니까?

mlb 야구 경기장에서 발견되는 모든 여름철 즐겨 찾기를 요리하기에 충분한 숯과 메스 키트로 그릴을 불 태우십시오. 대부분의 공원에서 종이 축하 용품이 적합하므로 MLB 야구 테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원에서 케이크를 제공하고 여름 전통의 또 다른 맛을 위해 게임 후에 아이들을 아이스크림 스탠드로 데려 간다.

어떤 팬들에게 그것은 경기에 가는 일상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당신의 팀 MLB 유니폼의 최소 한 개의 짧은 기사를 선택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팀 캡을 착용해야 한다.

더 많은 주요 팬들을 위해, 당신은 또한 마찬가지로 저지를 착용해야 할 것이다. 모자와 저지가 깔끔하든 아니면 그냥 이상적이든 상관없다. 그것은 당신의 그룹이고 당신은 유니폼의 일부를 사용하여 그것을 지지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제한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에 가서 팀 색깔을 과시하는 것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에 있는 15 개의 부정적인 수표는 필리스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야구 경기에서 2 점 이상 이기면 내기가 승리로 이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재미있는 메모에, 전통적으로 게이머가 실제로 Sammy Sosa를 얻은 꽤 터무니없는 부상이있었습니다. 한 번 제거에서 격렬하게 재채기를했고, 등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쳤습니다. Matt Latos는 왼쪽을 긴장 시켰습니다. 그가 그것을 놓아 주었다면, 무슨 일이 일어 났을 지 누가 알겠습니까!Russel Branyan은 그의 호텔에서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렀을 때 2010년 2일 동안 DL에 있었고 Ken Griffey Jr는 컵이 미끄러 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게임을 놓쳤으며 1990년 외야수 Glenallen Hill은 거미에 대한 악몽에서 벗어나려고 비디오 게임을할 수 없었습니다.

마침내 양키스가 리스트에 오른다. 다년생 파워 홈은 좋은 팀들의 무게로 약간 비틀거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런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불펜에는 의심스럽다. 스포츠 베터들이 감독관 조 토레스의 패배를 지적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왜 그들에게 약간 물러서는지에 대한 많은 의문점들이 있다.

대중들은 그들을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을 통해 가능성이 있다.

+460에서 +700까지의 현금 라인에서 이익을 얻는 시즌 외야수 : 현재 3 개의 주요 장소에는 Angels Vladimir Guerrero (350, 11 HR, 44 RBI), Mariners – Ichiro Suzuki (330, 4 HR, 22 RBI)와 Red Sox Manny Ramirez (269, 8 HR, 31 RBI) 게레로와 이치로는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라미레즈는 확실히 인기 투표로 이곳에 왔다 디트로이트 매글리오 오르도네즈(352, 12 HR, 48 타점)는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의 한가운데를 강타하며 멋진 시즌을 즐기고 있다.

마찬가지로 트윈스의 중견수 토리 헌터(318, 무료스포츠중계 11 HR, 45 타점)도 이번 시즌 그의 수비 실력과 비교되었다.

Tampa Bay Rays (96-66, 2010년 1 위 AL East) : Rays는 지난 3 시즌 동안 2 부 리그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지만 올해는 아무도 반복적인 효율성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하여 Jason Bartlett, Matt Garza, Carlos Pena, Carl Crawford 및 일반적으로 불펜 전체와 같은 사람들의 출발을 초래한 작년에이 팀을 폐쇄했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전히 많은 재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