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27

27 워싱턴 내셔널스 (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시즌 중 자유낙하하는 시기에 있다.

워싱턴은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잃었고, 내셔널 리그 동부에서만 홀로 지하로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번의 비디오 게임을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227번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모든 야구에서 샌디에이고보다 훨씬 낫다. 워싱턴의 거물급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가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타율은 단순히 255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내셔널스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랐다.

강점 :이 로테이션의 프론트 엔드에는 Garza가 더 이상 없을 수도 있지만 팀은 Scott Kazmir의 손실에서 살아남 았지만 David Cost는 작년 Cy Young Award에서 탈락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번 시즌 Jeremy Hellickson은 Garza Hellickson이 게임의 주요 잠재 고객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 시즌의 새로운 남성입니다. 오늘, 그리고 레이스는 올해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이 멋진 회전임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사이트 틀림없는 것을 마무리하는 것을 즐기는 것에 흥분해야 한다.

그리고 앤디 소난스틴은 6번째 선발투수에게 훌륭한 대안이다.

MLB Picks & Forecast : 올해 레이스는 너무 많이 잃었습니다. Maddon은 올해 500 시즌을 마감할 수 있습니까? 물론, 그것의 가능성 결국, BJ 업튼, 에반 롱고리아, 그리고 그와 같은 사람들은 모두 여전히 그 지역에 있고, 매니 라미레즈와 조니 데이먼이 접을 것을 이해하지만, 푸시 우려가 밀어붙일 때, 그 펜은 이 팀이 심각하게 경쟁하기에는 너무 많은 비디오 게임을 날려버 스포츠중계 사이트 릴 것이다.

15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점 이하의 한 경기에서,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는 마찬가지로 텍사스 레인저스에 뒤진 비디오 게임이다. 에인절스는 토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복귀했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수에 의해 고정되었고, 30득점 로스엔젤레스는 6승 21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의 환상적인 선발 투구를 보았다. 전형적으로 달리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올해 위아래로 움직였습니다. 그들은 길에서보다 집에서 훨씬 잘 뛰었지만 중요한 구별은 아닙니다. 말린스는 평균적이고 나이가 들었습니다. 그러나 Hanley Ramirez와 Josh Johnson과 같은 게이머들이 공을 치고 심지어 Sanchez는 훌륭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포수는 포수를 위해 스포트라이트에서 차례를 얻습니다. mlb 시험은 팝 타임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스카우트는 포수가 피치를 얻을 때 스톱워치를 클릭한 다음 포수가 공이 목표 글러브에 도달했을 때 두 번째로 멈추는 도루 시나리오를 모방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6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막 마쳤다. 카디널스는 환상적인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며, 타율 285, 264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정말 고전하고 있다.

시즌 후반에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실제로 그 짐을 지고 NL을 타선으로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투구는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총 18승을 거두며 환상적이었다.

만약 당신이 액션 투수 대안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의 내기가 시작 투수에 대한 수정이 있더라도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할 뿐이다. 유명한 투수 대안은 반대로 작용한다.

만약 내기를 시작할 때 나열된 시작 투수가 경기를 시작한다면, 당신의 내기는 오직 일어날 것이다. 만약 선발 투수에 변화가 있다면, 당신의 내기는 취소된다. 이 쉬운 전략은 거대한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당신의 내기마다 약간의 손실을 제거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컵스가 사랑스러운 패배자라고 불리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심지어 피상적인 야구 팬이거나 아마도 그런 팬인 누군가를 알고 있는 사람에 대해서도 우리 모두는 컵스가 실제로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다는 것을 고려해 볼 때 그것이 영원히 그리고 하루였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 배터리 동료들 사이의 주먹다짐을 비웃는다. 결론은, 컵스는 MLB 버전으로서 매일 우리에게 쉽게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제리 스프링거 프로그램 우리는 그들이 매일, 매년 붕괴되는 것을 보게 된다. 아니면 적어도, 그것이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약점: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CC를 넘어서는 투구가 아직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진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활보할 수 있다는 것이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