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신용카드는 당신 자신의 저축 이야기와 함께 있다.

안전한 신용카드는 당신 자신의 저축 이야기와 함께 있다.

안전한 신용 카드는 자신의 저축 서사와 함께 있습니다. 그러나 직불 카드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계정에서 돈을 가져 오는 것이 아니라 계정은 보안으로만 사용됩니다. 나쁜 신용 차용자를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실제로 저축을 여는 데 돈이 없기 때문에 잘 작동합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현금인출한도
50 % 경로 아래에서 사용 가능한 잔액을 유지해야합니다 $ 50000의 신용 한도가 있고 잔액이 $ 47500이면 일반적으로 제 시간에 지불해야합니다. 신용 점수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마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사실상 당신을 위해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결코 당신의 투자 30/30 비밀 당신의 미결 부채는 당신의 점수의 30 %를 차지하지 않으며,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상으로 가야, 당신의 점수는 떨어질 것입니다

선불 된 직불 카드는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로로드 된 돈을 인수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릅니다. 따라서 자산은 결제 한 돈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아직 은행 계좌를 제공 할 수없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또는 몇 가지 부채 고려 사항이있는 경우이 계정에 대한 좋은 점은 당좌 대월 부채에서 당신을 구하는 일부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의 문제는 건물에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머지 않아 모기지 만 신청할 예정이라면 신용 블랙 잭 카드의 재고 목록을 작성해야합니다. 계좌 잔액이없는 사람들조차도 모기지 계획에 대한 승인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기지 대출 기관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부채의 양을 고려할뿐만 아니라, 당신이 신용 제한을 늘리면 당신이 제시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충족시켜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 만 소유하면 4 주마다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여러 개의 카드가있는 경우 카드, 잔액, 만기일 및 모든 월별 최소 지불액 목록을 작성하여 더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자금을 선적하기 위해서는 돈을 빌려주지 않기 때문에 승인에 대해 정말로 걱정해야합니다. 돈을 쓰고 있기 때문에 돈을 버리십시오. 사람이 신용을 재건하기 시작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당신이 자신의 신용 빚에 문제가있는 사람들 중 하나라면, 여기에 당신이 당신의 신용 카드 전체에 너무 많은 빚을지고있는 것을 피하는 간단한 사기가 있습니다.

약간의 수수료 처리 사용 수수료 외에도 일부 카드사는 소프트웨어 문서를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수수료는 일회성 수수료가 될 수 있습니다.

연방 무역 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신용카드가 나쁜 현금을 어떻게 개선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건전한 조언을 제공한다.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열쇠는 보통 수년간의 일정에 따라 계좌를 유지하는 것보다 현금인출한도 적시에 지불한 내역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당신이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과도한 지방은 당신의 신용 이력의 길이보다 지불 이력에 이용 가능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소매 신용 카드로 알려진 백화점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백화점 카드는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신청서를 승인하기 때문에 신용 등급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자율을 낮추려면 아이들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불카드는 일반적으로 비용을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 번호)을 사용하십시오. 이는 부정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월별 지불을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 개의주기로 당신을 속일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현실은 당신이 지불하고자하는이자가 어떻게 당신의 잔액에 기초 할 것인가입니다 더 이른 달 그리고 또한 현재의 밤 보통,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제휴 계약을 읽을 때까지 발행인이 이것을 실행하는지 여부를 알지 못할 것입니다

정직한 회사와 함께하고 카드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적어도 10년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한 0의이자를 제공합니다 – 은행 및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혜택을 하나의 카드에서 카드를 얻기 위해 더 많은 대상 트래픽을 유인하기 위한 소개 제안으로 광고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이자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장 소유자로서 현금과 비교하여 신용 카드와 함께 부정한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러나 공정한 신용 청구 법 및 기타 여러 법률을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추가 보호 및 유연성을 가진 사람은 채무 불이행 보험료라고도하는 사기성 지불로 처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