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투자로서 큰 유동성이 부족하다.

부동산 주택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투자로서 큰 유동성이 부족하다.

부동산 주택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투자로서 큰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판매하는 데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많은 위협을받지 않고 돈을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었습니다. 다양한 투자 전략을 활용하여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개발하고 공부하는 당신의 부분을해야합니다이 시장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인식 할수록, 환상적인 성취의 가능성을 기대하기 때문에 이것은 걱정이되어서는 안됩니다.이 겸손한 이해로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 교육 행사 등을 수집 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엘리베이터 것이지만, 그들은이 조직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승리에 대한 제안을하면, 당신은 할 여유가 없습니다. 이것

3 단계 – 끊임없이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 부동산은 풍부한 빠른 계획이 아닙니다. 재산은 시간이 풍부 해지고 주머니에 빠른 돈을 넣습니다. 실제로 전략을 따라야하며 진정한 리드를보기 위해 인내해야 합니다. 부동산 당신은 마찬가지로 교육과 경험을 계속해서 늘려야 합니다.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예금을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일반적으로 빠르게 오지 않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알고있는 기간으로 절약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에 대해 생각하도록 알려줍니다. 모기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면을 구입하고 시스템 사이에 거주하는 것입니다. 소유자가 거주하는 자금 조달 (더 낮은 이자율, 훨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크기의 예금)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 할 필요가 있기 전에 자신을 걸러 낼 수있는 수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훌륭한 마케팅을 통해 인증하지 않은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 교육을받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비율로 연구를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일상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일을 중단하고 싶지 않은 개인에게 적합합니다. 추가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 하고자하는 주부뿐만 아니라 학습에는 시간이 걸리지만 어떤 경력을 시작하는 데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주택을 구입하고 수입을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주택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 투자로 만드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소비자에게 훨씬 더 나은 선택이므로 부동산 임대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부동산에 대한 모기지를 꺼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정기적으로 월별 지불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실제 구매 속도보다 훨씬 더 많은 현금을 실행할 수있는이자와 함께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월별로 사용할 수있는 어떤 종류의 소득이 있고, 수익을 만들고있는 한, 그것이 중요합니다 주택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그들이 실행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약간의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요구 시장에있는 환상적인 집을 찾을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처음부터 건물을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전문가를 처리하고 일이 잘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해야하기 때문에 훨씬 더 힘들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거주자를 찾아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실제로이 모든 일을했을 때, 나머지는 쉽습니다 사실, 당신은 홈 매니저를 얻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진짜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이것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수표를 선택하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마지 엘리베이터 막으로, 기본적이지만 실제로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도매업자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부동산을 관리하거나 구매하여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제안에 대해 확인하고, 실사를하고, 그 후에 제안을 할 수있는 이메일 상자에 제안 권리를 보냅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서비스를 하고 있다.

자, 왜 그럴까?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들을 제공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판매자에게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상상력이 풍부한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내버려둔다면, 당신이 임대차 계약을 따내기 위해 끌려갈 것이 확실하거나,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존경스럽고 깨끗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당신의 임대인들을 뒷조사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수리를 직접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약간의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