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지역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언급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시의 로빈슨 카노(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지역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언급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시의 로빈슨 카노(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분야에 대한 자신의 주장을 언급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시의 로빈슨 카노(264, 2HR, 23타점)가 1위를 달리고 있다.

양키스라는 인기와 2015년 그가 342타를 쳤다는 사실은 팬들이 실제로 그에게 투표한 두 가지 주요 요인이다.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HR, 16타점)는 수년 동안 탄탄한 선수였고, 보기 좋을 것이다. 그는 보상을 받았다.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높고 올 시즌 10도루로 30-30시즌을 발표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다.

약점 : Cashman은 오프 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사이트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진짜 나쁜 소식은 Sabathia가 이번 시즌 이후에 산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게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AJ Burnett, Ivan Nova, Bartolo Colon, Phillip Hughes는 누구입니까? Sabathia를 제외하고이 회전에서 초보자의 나머지가 이번 시즌이 명시되고 만들어 질 때까지 500 이상의 공동 기간으로 끝나면 우리는 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MLB Picks & Prediction : 레드 삭스에서 100 승 이하를 거두면 엄청나게 실망할 것입니다. 감독관 Terry Francona는 AL East에서 우승하지 못하면할 일이 있습니다.

미네소타 트윈스 : 트윈스는 일리노이 플레이 (24-9 L33, 금요일 세인트루이스와의 3 게임 주말 시리즈 진출)에서 다년생으로 정리하지만,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에 AL 적과 비교하여 6 개의 비디오 게임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들이 놀고 있는 사람이든, 이것은 비디오 게임 당 42 득점으로 Metrodome 외부에서 13-22 점을 기록한 매우 가난한로드 팀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정말 약한 부서에서 뛰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낮 경기에서 9-17의 극도로 형편없는 기록을 기록한다.

강점 :이 그룹의 강점은 절대적으로 라인업의 중간입니다. Mark Teixeira와 Alex Rodriguez보다 훨씬 좋은 1-2 펀치는 없을 것입니다.이 두 선수는 모두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둘 다 진정으로 시작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들 사이에 80 홈런 250 타점

유료 구독 스포츠 베팅 전문가는 mlb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얻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지불하므로 지식 공유에 대한 프리미엄을 부과하여 보상을받습니다.이 방법은 게이머가 승리 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많은 스포츠 베팅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것은 엄청나게 비용이 많이 들며, 약 수백 달러

보스턴 레드삭스 DL에 따르면 투수 클레이 부홀츠는 고질적인 물집 문제를 안고 있으며 지난해 NBC 하드볼은 시카고 컵스의 케리 우드가 물집을 뚫고(그리고 괜찮았다) 경기에 출전했다고 보도했다. 약 일주일 동안 DL 물집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선수들이 그것을 위해 앉아 있는 것은 확실히 MLB에서만 허용된다.

이 게임에 대해 지적하는 첫 번째 필수 사항은 확실히 야구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느리고 의도적이며 까다로운 것입니다. 야구 게임 내에서 스포츠중계 사이트 발생하는 모든 핵심 코칭 선택을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실제 야구 팬을 염두에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캐주얼 플레이어는 이 비디오 게임이 자신의 취향에 대해 약간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는 사람에게는 우리의 경우, 당신은 양키스의 그룹에 당신의 금액을 다시 얻기 위해 양키스의 그룹에 300 달러를 내야 할 것입니다, 농구와 축구와 달리, 뉴욕 양키스는 특정 금액으로 게임을 이길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은 게임을 이기는 것입니다 어쨌든 우리의 상황에 따라 로열스를 위해 베팅하는 베터는 그들이 베팅 한 100 달러 당 270 달러를받을 것입니다 다른 상황의 일별

약점 : Cashman은 오프 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으며 CC를 넘어서는 것은 아직 없습니다. 진정한 나쁜 소식은 Sabathia가 이번 시즌 이후에 산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AJ Burnett, Ivan Nova, Bartolo Colon, Phillip Hughes는 이 사람들입니까? Sabathia를 제외하고이 로테이션의 초보자 중 나머지가 이번 시즌이 끝나고 끝날 때까지 500 이상의 공동 기간으로 끝난다면 우리는 충격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제품들은 또한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스포츠 팬들에게 이상적인 선물을 만들어준다. 마찬가지로 남자들의 가장 친한 친구의 행복한 주인이다. 대신 MLB 기기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살지 이해하지 못할 때 예외적인 생각이다. 이것은 그들이 확실히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일부 팬들에게는 비디오 게임에가는 루틴에 속합니다. 팀 유니폼의 최소 하나의 게시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최소한 팀 캡을 사용해야 합니다. 더 심각한 팬을 위해서는 저지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모자가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