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신입일 때는 이런 생각을 안 해서 내가 말을 꺼내야 하는 거야.

네가 신입일 때는 이런 생각을 안 해서 내가 말을 꺼내야 하는 거야.

당신이 신입일 때, 당신은 이것이 왜 내가 그것을 제기해야 하는지 생각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당신에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보여주는지 주목하라.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어떻게 얻는지를 보여주는 어떤 교육도 존재합니까?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마케팅을 알고 있거나 최소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의 아이템을 마케팅하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그것을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작은 실용적인 제안들 예를 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꽁머니 어, 포스트 마케팅은 내가 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그 주제에 관한 적어도 4권의 전자책을 대출하고 그것에 대한 하나의 과정을 수강했고, 이것이 나의 첫 달러를 버는 데 도움을 주었다.라인, 그 다음에 내 첫번째 온라인 100달러, 그 다음 나의 첫번째 온라인 1000달러.인내심을 갖고 결심을 유지하라: – 롬이 하루에 통합되지 않은 주요 제휴사 마케팅 팁첫 번째 제휴사 커미션을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전반적인 수입은 알고 있는 곡선에 의존한다 제휴사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한 한 많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차와 트럭을 매다.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왜 그런가요? 그것은 그들이 특정한 틈새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남겼었다.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면. 슬프게도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것이다.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회사를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다. 하지만 첫 번째 경우에는, 당신이 그 개인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그러나 이것은 진짜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개인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잡았다면, 당신은 몇 년 동안 그 개인으로부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내가 만든 많은 이익들이 백엔드에 대한 제휴 마케팅이나 다른 사람이 구매한 후에 상향 판매되어 당신이 많은 현금을 잃고 있다는 것은 입증된 사실이다.당신의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은 지속성이 필요하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고 꽁머니 싶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기본이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컨텐츠이다. 그리고 당신은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너제품을 더 빨리 팔기 위해, 저렴한 제품을 찾아라 개인들이 10달러 이하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더 비싼 물건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것이 필요하다 파격적인 제안으로 요금을 제시하여 상점에서 고객들이 지불해야 할 금액과 비교한다.

당신은 수익과 관련하여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정말로 놀랄 것입니다.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의약품과 제약 품목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이기 때문에 이 수수료율보다 더 많이 지불하지만 약품 품목은 상대적으로 쉽게 떼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음.정말어떤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도 이전의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아네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이다. 강력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들을 위한 금광이다.온라인 마케팅 제휴 제품을 4년 가까이 판매하면서 저는 개인들이 꼼짝 못하고 있는 3가지 이유를 만들어 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빈털터리로 머무는 이유 개인들이 왜 좌절감을 느끼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임씨가 더 이상 그곳에 있지 않기 때문에, 음, 나는 마침내 코드를 나누어서 온라인에서 정규 수입을 얻었다.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작동을 멈추는 가장 큰 요인은 당신이 실제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당신의 방식에는 월별 수표가 들어오지 않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오늘 프로포즈를 중단하고 조치를 취하며 무언가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