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어떤 리뷰를 주최할 수 있고, 사람들을 당신의 리뷰로 바로 몰아넣을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어떤 리뷰를 주최할 수 있고, 사람들을 당신의 리뷰로 바로 몰아넣을 수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당신은 뭔가 검토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검토에 사람들을 바로 구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대한 귀하의 검토의 마지막에,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고, 그냥 드라이브 트래픽의 많은 fot 그것을 검토 섹션

그렇다면 당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은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자주 그렇게합니까?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사람들은 그것에 매료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정말로 사야 만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것입니다. 그것은 배수구에 대한 당신의 웹 노력일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기술뿐만 아니라 업계 뉴스로 업데이트해야하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각 제품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이것은 당신을위한 대상 목록을 구축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 엔드 판매, 판매를 구축 할 수 있으며 향후 추가 제품을 제공합니다.

정확하게 무엇이 제휴 판매 기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초과 다른 위치에서, 당신이 원하는만큼 거의 광고 할 수 있지만, 하루의 바닥에, 경매 통지를 할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콘텐츠가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페이지를 말했다

제휴 마케팅은 뛰어난 제품으로 열정적 인 독자와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합니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가 상인 사이트로 여행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사이트를 시작하여 트래픽을 생성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합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어떻게 트래픽을 얻습니까?

제휴사는 60 분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적어도 하나의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얻은 사업에 대해 간단하게 지불합니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 한 제품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모집 비용과 훨씬 비슷합니다. 당신을 위해 ezine 작업을하는 대답은, 다시,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콘텐츠입니다. 사람들은 일관된 기준으로 읽고 싶어합니다. 매주 또는 격주로 ezine은 콘텐츠 내에서 몇 개의 링크를 투자하거나 제품 리뷰 또는 특별 권장 사항으로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휴 마케팅을 위해 하루에 명확한 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잊지 않을 첫 번째 요금제는 3 가지로드입니다. 교육 1 시간과 마케팅 및 pr 2 시간이 소요되며이 시간 프레임 워크를 고수하십시오. 1 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거나 TV를 덜 시청하여 매일 2 ~ 3 시간을 관통하고 이러한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 과정을 찾고, 현장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위치를 찾으십시오. 충분히 알게 된 후에는 배운 것을 사용하여 경험을 쌓으십시오. 무료 정보를 모두 읽을 수도 있지만 정확하게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오피가이드 웹 사이트, 사람이 제품 검토를 호스트하고, 귀하의 개인적인 검토를 위해 사람들을 바로 운전 귀하의 검토는 항상 귀하가 판매하려는 제휴사 제작에 있습니다 귀하의 검토의 마지막에, 제휴사 제품에 링크를 추가하고, 그냥 그것을 검토 트래픽 fot의 많은 드라이브

다시 말하지만, 많은 ezine 게시자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으려고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전체 ezine 내에서 1 ~ 2 개의 제휴사 링크를 게시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ezine을 게시하는 것은 가입자와의 연락을 설정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제휴사 링크를 핑거 보드 아래로 강요하지 마십시오. 가입자와 훌륭한 관계를 구축 할 수있을 때, 조언, 제안 및 권장 사항을 더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그를 위해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웹 사이트에 소비자를 데려왔다. 그의 제품은 말하기 위해 모든 것을 했다. 그리고 그는 곧 당신을 데려 오기 위해 돈을 지불했다. 그들은 스스로 돌아 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예상을 훨씬 뛰어 넘었다.

사람들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읽고 기사 하단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제휴사는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위해 음식에 대한 욕구를 팔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