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효과적이 되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일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효과적이 되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일이다.

귀하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효과적인 부동산 중개인이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이며 귀하의 위치에있는 전문가는 귀하에게 가장 좋은 정보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빌링스 몬타나에 있다면 우리는 꽤 안정적인 시장에 있습니다. 빌링스 몬타나는 실제로 다른 시장이 경험 한 기복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약간의 하향 패턴을 알아 차리고 있지만 매우 적습니다. 일단 처음으로 주택 구매자 신용이 끝나면 우리는 조금 더 하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1 마일 떨어진 정확한 동일한 주택을 보았습니다. 비용이 전혀 다릅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금리 https://ko.wikipedia.org/wiki/분양 및 임대료에 대해 자신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금융 투자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게됩니다. 그렇게하면 클럽은 단지 클럽이되지 않습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부터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재산을 구입하는 것은 돈과 시간,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건설하는 방법으로 홍보된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그들은 훌륭한 임대인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돈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의 재산을 돌보는 거주자를 갖고 싶어, 당신을 위해 어떤 드라마 나 불필요한 긴장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세입자는 훌륭한 신용 기록을 가져야합니다, 바람직하게는 650 이상 그들은 마찬가지로 사려 깊고 훌륭한 성격을 가져야하며, 그들은 제 시간에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 미래에 지불할 수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계약금을 지불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잠재적인 임차인을 조사하여 문제를 줄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일치하는 투자의 유형이나 유형을 실제로 선택하면 자신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 과정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가져 와서 3 열, 확인 된 서적, 개인 및 기타 자원을 만드십시오.

어떤 사업과 유사하게, 당신은 설립하고 공부하는 당신의 역할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이 산업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잘 알고 있을수록 더 많은 기대를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훌륭한 성취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이 겸손한 약간의 이해로 사람들은 진정한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을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영감을받은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을 이해하는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교육은 언제나처럼 필수적입니다. 사실, 당신은 투자자로서 계몽되어야합니다.이 물에는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 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일련의 법률과 기술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 받아 들인다. 그들은 부동산 투자 시장에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임차인이 집을 떠날 때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층에 연락해야 합니다. 부동산 금융 투자는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소득을 창출하거나 세금을 최소화하여 재사용할 수없는 소득이 더 많습니다.

효율적인 그룹을 만드는 것은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 한 명의 개인이며 모든 것을 자제하거나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직업을 다루는 것만으로도 가장 낙담 한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처리하기 때문에 수많은 개인이 실망하게되고 진정한 부동산 투자 팀을 구성 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 – 윈 기회를 제공 할 때 누군가가 이해할 때 분양 당신과 함께 일하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더 높은 우선순위로 둘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정한 거래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이익을 위해 구매, 판매, 취급, 임대, 현금 제공 및 계약 프로젝트의 과정입니다. 부동산에서 공정한 위치를 차지함으로써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부동산을 제공하지만 부동산 중개인은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하는 위치에서 수행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