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닥터

Seligmans 박사의 책은 당신의 서명 강점을 인식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성공은 가능한 한 당신의 삶에 그들을 통합하려는 시도에서 비롯됩니다 당신은 항상 약점을 처리하기 위해 과도한 시간을 소요하는 것보다 자신의 강점을 최적화하려고 시도하는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영역에서 야구장에 자신을 유지해야합니다

이 세 가지 사실은 실제로 대학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했다. 나는 실제로 규칙을 발견하고, 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수학동아 디오 게임을하고, 엄마와 아빠가 중간 가격 사립 대학에서 한 자녀를 위해 3 년 동안 대학을 졸업하고, 저렴한 개인 교육 대학에서 1 년 동안 대학을 졸업하는 것을 도왔다. 대학은 현재까지 주머니에서 약 2000 달러를 벌어 들였다.

가족을위한 올바른 대학 저축 계획을 선택하기 전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조사 연구를하십시오. 투자 전략은 무엇입니까?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아이가 대학에 가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분명히 대부분의 무게를 제공해야합니다.

셋째, 적절한 투자 수단을 선택하십시오. 전체 주식 시장을 복제하려는 광범위한 시장 인덱스 펀드에 현금을 투자하십시오. S & P 500 인덱스 펀드와 동등한 것을 검색하십시오. 수학동아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직원들이 어떤 회사를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수십억 달러를 버는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예 노동을 이해한다!

부모가 대학 예금 계좌에 사용하는 이름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엄마와 아빠들이 현금을 관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은 그들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현금을 사용할 수 있다.

광역 교육 조정법에 의해 설립된 ACG 보조금은 Pell 보조금에 대한 보충 보조금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National SMART 보조금에 대한 자매 보조금입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은 대학의 두 번째 및 첫 번째 학년도에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나중에 연수생은 3 학년 및 4 학년에 영리한 보조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고등학교 과정을 수강하는 지원자와 어려운 대학 전공을 추구하십시오.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 자격을 얻기 전에 먼저 Pell Grant를 받아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비자 금융 의무가 제거된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훌륭한 장소에 남아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남아있든 고등학교에 남아있든 간에 사실이다. 고등학교에 입학한 아이는 당신에게 많은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신입생 첫날에 4년 동안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는 현금을 만들 필요가 없다.529 전략은 저축이다. 주 또는 대학이 처리하는 계획과 많은 계획은 당신이 그것이 교육에만 활용되는 한 그것이 구입되는 주 이상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많은 주들은 하나 이상의 529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 전략은 연방세와 많은 주 세금으로부터 면세된다. 그것이 교육에 활용되는 한 당신은 교육적이지 않은 요소들에 대해 돈을 인출하면 현재의 세율로 과세될 것이다.

비용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저축 할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고 자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401 (k) 외에도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매달 돈을 넣을 수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에 현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인사 부서의 회계사와 이야기하십시오. 직장에서 이러한 선택에 대해 귀하는 귀하의 401 (k)에 들어오는 모든 현금 대신 자녀 교육 대학 계좌에 일정 비율의 급여를 기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을받을 의향이 있고 자신의 돈을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교육 보조금이 존재합니다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보조금이 가장 먼저 찾아야하는 것은 주로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교육을위한 완전히 무료 현금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교육 보조금이 모든 사람을 위해 구성되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사용해야합니다 최악의 경우 총보다 적은 돈을받을 수도 있지만 현금을 받아야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부여되며, 재정적으로 필요한 경우 대학 보조금이 귀하에게 수여 될 수 있습니다. 부유한 학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조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는 지원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하나 여야 합니다. 재정적으로 필요한 학생이한 명 이상인지 확인하고, 현재 대학 보조금 현금이 제한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건과 재정적인 투자는 최고의 Yo에게 좌절감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