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나 회사 소유주로서, 개인은 현금에 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부정한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

기업이나 회사 소유주로서, 개인은 현금에 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부정한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

비즈니스 또는 회사 소유자로서, 개인은 현금에 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부정직 한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여전히, 당신은 고통을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공정한 신용 청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현금화 법 및 관련 법률은 부정직 한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추가적인 보호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Ftc는 소비자에게 신용 카드가 신용 불량 라인을 개선하는 방법에 현금화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기억해야 할 핵심 중 하나는 기간 에너지에 대한 계정을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에 지불 한 내역을 보존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기록보다 더 많은 가중치가 제공됩니다

도움을 받으십시오 많은 훌륭한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있으며, 그들은 당신이 실제로 수치를 처리하고 옵션을 검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부채의 표면에 도달하려면 부채의 명확한 그림을 원합니다 – 추악한 것처럼 오, 그리고 카드를 자르십시오!아직도 쓰고 있으면 갚을 수 없다.

당신이 얻을 카드를 검색 할 때 가장 낮은 금융 이자율과 가장 낮은 수수료 및 요금을 알고있는 당신을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좋은 신용을 가진 사람보다 높은 것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시간과 연구와 함께, 당신은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비합리적이지 않은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멋진, 당신은 돈을 지출에 대 한 무료 보상을 얻을 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가능성이 가장 번영 하는 방법, 신용 카드를 생성 하는 여기에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신속 하 게, 예산을 충당 하지 않고.

카드가 보상을 제공하면 가스 지역에서 발행한 카드를 찾을 시간을 확보하십시오. 가스 회사는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따라서이 카드뿐만 아니라 고객이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하십시오.이 카드 중 일부는 무료 가스 형태의 보상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시 5 %의 많은 현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해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문제는 점수가 고통을 시작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얻을 수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최소한으로 그들을 부담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 없습니다 – 누군가는 너무 많은 생각;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해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재산을 신청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사람을 고려하는 열쇠 플라스틱 카드 처리를 제공 할 때, 당신은 잘 처리 처리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고려 벌금 당신은이를 따라 잡기 위해 당신의 가격을 인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단지 백분율 이상의 주문에 대한 카드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카드 프로세스 당 $ 1을 지출 한 경우, 당신은 아마 $ 5 미만의 주문에 대한 처리 카드에서 멀리 조종하고 싶습니다

우선 보상이 있는 카드는 보통 일반 신용카드보다 금리가 높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이 카드를 사용하려면 매년 잔액을 전액 갚아야 한다.

이것이 당신이 진정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엄청난 잔액을 카드에 가지고 다닌다면, 당신이 지불하는 이자율은 당신이 조달하는 보상의 가격보다 더 클 것이다.

너무 많은 웹 사이트가 추가로 자격을 얻지 못하거나 거부 될 때마다 각 응용 프로그램이 귀하의 점수에 대해 신용 조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점수가 낮아집니다. 따라서 신청하기 전에 연하장 승인을받을 위험이 가장 높기 때문에 기본 단계를 밟으십시오.

나는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 자동차 보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있었고, 우리 대부분에게 저축을 제출하는 사회적 책갈피를 가르쳤다. 신용카드에 관한 한, 23살에 첫 번째 카드를 취득했고, 나는 겨우 2년 동안 해외에 나갔다. 그것은 환상적이기 위해 하한선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나의 최악의 신용카드 시절은 20대 후반이었다. 독신이기 때문에, 잡지에서 일을 하는 것은 멋진 옛날 자유시간을 얻는 것이었다. 그러나 당신이 지속 가능하다는 것을 생각해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확실히 어려운 일입니다 – 그것을 가치있게하기 위해 여분의 수입을 얻는 것이 필요합니다 – 나의 빚은 훌륭하고 어려운 교훈이었습니다 – 나는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 나는 기금에 대한 건강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곳의 상점에서 거대한 쇼를 조심하십시오. 선불 카드는 월마트와 같은 곳에서도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 카드와 매우 비슷하게 사용되며 일반 카드와 매우 비슷하게 사용됩니다.이 선불 카드는 특별히 동일한 마스터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비자 로고 주요 차이점은 실제로이 카드가 작동하는 방식에 있습니다. 사용할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고 잔액을 선불해야하며 카드를 사용하면 잔액이 이동합니다. 다시 장전해야 할 때까지 좋은 생각이야, 그렇지? 실제로 그들은 빚에 깊숙이 들어갈 수없는 수많은 곳에서 완벽합니다. 그러나 서비스 수수료가 종종 카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이 특정 유형의 카드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결국 이러한 사실을 알게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가 도난 당하면 무단으로 보호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