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매주 우편으로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에 대한 제안을 받는다.

당신은 또한 매주 우편으로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에 대한 제안을 받는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메일에서 신용 카드의 이러한 종류의 제안을 받는다 매주 예, 많은 회사는 이러한 카드를 제공하지만 모든 신용 카드가 신뢰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은 초기 개월 동안 제로이자를 적용하는 제로이자 카드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장 좋은 잔액 이체 신용 카드를 찾을 수 있도록 당신의 기사에서 상품, 당신은 신뢰할 수있는 신용 카드 회사를 찾아야합니다

직불카드는 일반적으로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하다. 이것은 부정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상이있는 가장 인기있는 신용 카드를 가진 일부는 항공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현금화 사 카드입니다.이 신용 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귀하에게 유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카드는 종종 견고하고 근육질 인 곳으로 여행하기에 충분한 빈번한 전단지 마일을 확실히 얻기 위해 상당한 달러 구매를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신용 카드에 유혹을받을 필요가없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개의 청구주기를 가진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수표를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 개의주기로 당신을 속일 것입니다 2 개의 청구주기를 가진 현실은 당신이 지불하고자하는이자가 이전 달의 계좌 잔액뿐만 아니라 현재의 꽤 좋은 기간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당신은 그들의 조건과 유형을 읽을 때까지 발행인이 이것을 실행하는지 여부를 알지 못할 것입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사치품으로 사용할 품목에 대한 재량권이 적습니다.이 회사는한 달 동안 매출을 줄였으며 월급은 적었고 신용 카드를 평소보다 더 많이 사용해야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 현금으로 지불한 일상 용품을 사기 위해 카드를 사용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세련된 약간의 긴장이 있었습니다.

월말에 카드를 완전히 분리하여 사용하십시오. 그래서 월초에 신용 전송을 중심으로 사용 가능한 잔액이 가득한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계속 보여주십시오. 솔직히 말해서 왜 그렇게 강력하지만 단지 급상승하는 신용 등급 점수 때문인지는 알 수 없다.

Bodybuilders 중 30/30 규칙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미 지불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고,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제품 및 솔루션은 그 이상으로 올라갈 것입니다. 점수는 떨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능숙 했습니까?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여 현금 뭉치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나은 카드 이자율이 높습니다, 당신은 카드로 전환해야합니다 최소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 제공 현재 직불 카드 회사가 이미이 제안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사람들은 없습니다, 당신은 제로 요금을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를 찾으러 갈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회사가 잠재적 인 구매자를 더 많이 끌어 들이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좋고 두 장의 카드를 갖는 것이 더 좋지만 세 장 이상의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또한 신용 점수 부채 지불에 대한 귀하의 공급을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이미 주요 카드 회사들 사이에서 5%로 상당히 더 많은 캐시백 비율을 얻는 추세가 있었지만, 5%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주유소, 약국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한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이 항목 중에서 5%만 구매하지만 5%를 돌려받는 것이 더 큰 이미지 도난 발생시 5%를 돌려받는 것입니까? 기름값이 이렇게 비싼 요즘 세상에서는 5%를 돌려받는 것이 오히려 상당할 수 있다.

선불 신용 카드는 기본적으로 일반 신용 또는 충전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렇게 이름이 지정됩니다; 그들은 단지 고급에서 지불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신용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선불 카드로, 당신은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해야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작동하는 일반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매우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일반 충전 플라스틱보다 선불 신용 카드를 더 편리하고 선호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카드의이 유형으로, 당신의 지출은 금융에 당신을 게시 할 정확하게 갈 수 없습니다.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 북 포커 칩에 미리 입금되는 금액에 대해서만 지출합니다. 지출을 과다 지출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통제하기 위해 새로운 선불 카드는 최고 품질의 카드입니다. 그 현금화 래서, 어디에서 이것들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계좌를 책임감 있게 관리할 수 있는 한, 하이브리드들은 당신의 카드사에 몇 주 후에 최대 신용 한도를 얻도록 요청한다.

카드를 신청하기 전에 계약서의 세부 인쇄물과 면제를 읽으십시오. 용어가 약간 혼란스럽게 들린다면, 이해하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