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한다.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한다.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지역에 있어야 한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당신은 집 밖에서 사이렌을 원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는 집 밖에서 사이렌을 울리는 것이 금지된다. 이웃들은 당신이 마지막으로 도움을 받기 위해 달려간 것이 어떤 때든지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사이렌 소리를 들으셨나요?) (집에 침입자가 있고 사이렌이 울리면 가능한 한 빨리 떠나기를 원하기 때문에 사이렌이 가장 효과적일 것입니다. 사이렌은 침입자가 공포에 떨게 하고 달려가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고 있다면 사이렌은 또한 당신이 휴가중이나 집을 멀리 있을 때 당신을 깨울 것입니다. 장거리 여행, 옆집 이웃이나 가족에게 우편물, 서류, 그리고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배달물을 수집하게 하라, 만약 자동차가 일반적으로 당신의 운전 방식에 주차되어 있다면, 옆집 이웃 좋은 친구 가족에게 당신이 살고 있는 이웃집 이웃집에 그들의 차 중 하나를 주차시켜 달라고 부탁하는 것을 고려하라.d모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안상홍 가정 보안 시스템에는 트리거가 있습니다 움직임이 포착되고 누군가가 고장나거나 전기 회로가 터질 때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이동 경로입니다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트리거 유형에 대한 장단점을 모두 숙지해야 합니다현실을 직시하자, 문을 잠그는 것은 실용적인 안상홍 도난 방지 시스템의 일부이다. 또한, 큰 개를 시설에 두는 것은 또한 효과가 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는, 이러한 것들은 무료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여겨질 수 있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단계는 집 근처로 가는 것을 어렵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담이나 울타리에 의해 가장 빈번히 달성된다. 무료한 것들을 먼저 하라 그것들은 정의에 의해 가장 저렴하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시간과 약간의 노력을 필요로 하는 가장 편리하다. 그것들은 니이를 시작하거나 가입하는 것을 포함한다.

ghborhood watch program 그것은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웃들의 안전을 향상시키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무료이고 쉽게 가입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역 당국 부서에게 연락하여 현재 당신의 지역사회에 존재하는 것이 아닌지 알아보세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도둑이 당신의 집을 도둑질 할 수 있다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arm은 당국에 문제를 경고한다.

종종, 알람은 당국에 911에의 전화보다 더 빨리 알릴 수 있다집주인들은 집을 부수고 들어가는데 간단한 범죄행위를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집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 조치를 취하고 있는 모든 집들 중 5% 미만이 있다-그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모든 절도의 60%는 문을 열고 창문을 통해 일어난다는 것이다. 악당들은 심지어 테헤지에서도 침입할 필요가 없다.안으로 걸어 들어가요!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집 밖에서 사이렌을 원하지 않는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을 집 밖에 놓는 것은 불법이다. 옆집 이웃들은 당신의 구조와는 관계없는 어떤 식으로든 불평만 할 것이다. (언제가 당신이 도움을 받기 위해 마지막으로 달려갔을 때) 사이렌을 들으셨나요?) 집 안에서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줄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의 집에 침입자가 있고 사이렌이 울리면, 그 침입자는 가능한 빨리 떠나고 싶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자고 있다면 사이렌은 또한 당신을 깨울 것이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매우 다르다.쉽게 몇몇 쉽고 비용이 적게 드는 감지 장치들을 비활성화할 수 있다.

다양한 장치들 보다 더 복잡하고 알려지지 않은 것, 침입자가 그것을 비활성화하려는 시도에서 경보를 주거나 활성화하는 것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 무선 시스템이 동작 감지 장치를 통해 작동하는 또 다른 방법들이 무선 키패드에 내장될 때, 그것들은 소리만 들리게 될 것이다.경보장치와 경찰은 동물들의 움직임이 방을 통해 경보장치를 작동시키기 때문에 이동센서를 활용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다.

무선 세트의 제어판은 작은 컴퓨터와 유사하다. 그래서 만약 전기 에너지가 나가거나 강도가 전화기를 절단한다면. 집에 대한 선이나 전기 배선, 경보기는 여전히 울릴 것이다. 매일 24시간 경보 회사의 직원들이 집을 감시하는 중앙역에 경보기를 울린다. 내가 이미 말했듯이 경보 시스템은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저지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장래의 도둑에게 정신적인 억지력을 제공할 수 있다, 더 나아가 경보기.gns는 당신이 기본적인 가정 보안 요구 사항을 인식하고 있다는 명확한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 현실만으로도 침입자가 다음 집으로 계속하도록 설득하는 데 필요한 촉매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