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피라미드 사기에서 오는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어떻게 구별합니까? 알다시피, 개인들은 사실 사물에 대한 선택이 좀 쉬울 때

그러나 피라미드 사기에서 오는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어떻게 구별합니까? 알다시피, 개인들은 사실 사물에 대한 선택이 좀 쉬울 때

그러나 피라미드 사기에서 오는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어떻게 구별합니까? 알다시피, 사람들은 실제로 어떤 것에 대한 선택을 할 때 다소 쉽다. 당신은 단지 뇌를 열어두고 질문과 연관되어 있어야 할 것이다. 때때로 사업을 다루는데 있어서 의심스럽고 의심스러운 것이 좋다.

물론이지! 사실은 나야!자, MLM 거래 방법이 피라미드이기 때문에 그것이 사기이거나 불법이기 때문에가 아닙니다. 최근에 들었던 피라미드 오해 중 많은 부분이 재미 있습니다. 시간을 생각해보십시오. 지금 지식은 어디에 있습니까? 중소기업이나 대기업과 관련하여 일하는 사람? 사람은 실업자야, 사람들이 뭔지 알아맞혀봐, 피라미드 계획에 관련된 사람. 자본주의 사업 모델은 단지 이런 식으로 만들어졌을 뿐이야.

그들은 충분한 사람들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 이것은 오늘날의 웹 마스터에서 놀랍도록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블로깅 및 기타 기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여신 과 함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개인적으로 일상적인 활동을 개인적으로 일관되게, 나는 집에서의 내 작업에 대해 매일 개인에게 이야기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홈 비즈니스를 등록하기 위해 의견을 제시하거나 연락 한 개인을 사용한다면 의심의 여지없이 지금 가지고있는 MLM 마케팅 비즈니스로 고통 받고 있지 않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제품은 가정 회사에서 일하거나 고집하는 것에 대한 귀하의 결정에 기여해야하는 하나의 요소 일뿐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준다. 당신은 작가 블록이 몇 분 동안 지속되는 것과는 반대로 몇 주 동안 지속될 큰 문제가 된다. 맞아요, 정확하게 보는 법을 알면 약 2분 안에 무언가를 구성할 수 있어요.

Twitter; Twitter는 포럼과 같은 멋진 장소입니다. 진정한 시간 테스트 질문 당신은 다단계 마케팅, mlm, seo, 기사 마케팅과 같은 원하는 주제에 대해 browsetwittercom에서 온라인으로 연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쓰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지금 질문하고 있는 질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 잠재 고객이 프레젠테이션을 방문하거나 비즈니스 비디오를 보도록 초대한 후 잠재 고객으로 인해 순간적인 전화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기회를 검토하기 위한 즉각적인 응답 유형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회의를 통해 도둑 표지판을 사용하십시오.

일단 전체가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전송하기 위해 자동 응답기 시리즈를 개발해야합니다 모멘트는 또한 전화로 그들을 따라하고 회의에 참석하여 그들을 놀라게하기 위해 왔습니다 전화를주십시오 대부분의 시간, 당신에게 기사로 스크립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모든 단계 태양 에너지가 테스트하고 수행하는 것은 작업을 원활하게 완료하는 것입니다 첫째, 제품을 고려하십시오 블로깅은 심각한 현금을 만듭니다 그래서 업계, 품질, 소비 또는 수집 가능하고 생맥주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가, 필요하거나 원하는가, 제품을 재고하거나 직접 배송하는가, 특허를 받았는가, 효과가 입증될 수 있는가, 또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가? 틀린 답이나 정답은 없다, 그것의 사업

당신의 전망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당신이 직면하고있는 모든 노력과 마찬가지로 개발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확실히 열심히 일하기 위해 필요로 인해 종료 시간을 방지하는 원조로 간주됩니다 당신의 투쟁에 대한 반응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올바른 전망은 항상 이유를 제공하고 보상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이 새로운 사고방식에서 나는 사람이 건강을 위해 청소를 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어떤 것은 당신에게 불타는 욕구를 공급한다.

또한 나를 믿어야 한다.

대부분의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는 리드를 구입하도록 훈련하고, 친구 및 가족을 귀하의 비즈니스가되도록 귀찮게하고, 전단지를 나누어주고, 콜드 콜 (cold call)을하고, 단순히 효과적이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에 참여하는 가장 바람직한 장소 중 하나는 더 많은 시간을 자유롭게하는 것입니다.

거절당하는 것을 일상 생활 방식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아니, 그것은 인간이 당신과 달리하거나 당신이 그들보다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거절 당하지 않거나 인터넷 네트워크 마케팅을 말할 수있는 것보다 빨리 게임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거절당하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습 인스타 여신 니다. 어떤 판매를 위해 한 걸음 더 가까워집니다. 러닝 머신 단계는 비즈니스에 다른 유통 업체를 모집합니다. 다른 사람들을위한 다른 스트로크, 우리가하는 것 제안하는 것은 몇몇 사람들을 얻을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어필하지 않을 것이다. 거절은 당신의 친구다.

나는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흥미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첫 번째 사례에서 철저히 확인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의존하지 말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은 다단계 마케팅이 무엇인지 대략 알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