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 쓰기를 위한 Ditto – 더 이상 없습니다.

카피 쓰기를 위한 Ditto – 더 이상 없습니다.

당신의 카피라이터를 위한 ditto – 더 이상 NPR을 위해 당신이 쓰는 것처럼 행동하지 마세요. 당신은 무엇을 합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할 것인지를 말하고, 당신에게 그가 능력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SEO 고 믿었던 것을 당신에게 말한 다음 당신에게 NPR이 정말 바보가 아니라고 말한 것을 당신에게 말한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그것은 좋은 것이므로, 밴드 왜건에 올라타서 트럼펫을 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에 SEO 노력을 이미 누가 될 지 모르는 개인에게 집중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안다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찾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마치 Dallas 부동산 중개업자나 Tallahassee 시장 같은 일반적인 문구를 검색함으로써 당신이 대리인을 찾는 것처럼 많은 낯선 사람들이 있다.

당신의 검색엔진을 최적화하라.그 모든 사람들 앞에 가기 위한 이온 프로그램 당신은 그들 중 많은 SEO 사람들을 발견할 것이다!첫째, yahoo가 설정한 높은 표준에 대한 웹 디자인이 확실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CSS(Cascading Style Sheets)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가볍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플래시와 자바스크립트는 쉽게 최적화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만약 당신이 이것을 벌기 위해 어려운 결정을 한다면, 당신이 돈 껍데기를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를 좋아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보따리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PPC를 더 빨리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예산이 빠르면 그것은 서에 갈 것이다. 왜냐하면 원금은 당신의 시간을 벌기 위해 정말 투자하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것은 SEO와 PPC 둘 다에 추가될 것이다. 당신이 서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PPC로 다양한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동시에(A) 온라인 상에서 가능한 한 고유 주제와 (B) 주제를 참조하기 때문에 기업 이름에서 거의 항상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Google 내 제안 이름(Amring Your Farming)에서 Im 1위를 보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